웹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 이아린, 박인영 등 대본 리딩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대본 리딩 현장.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공식 페이스북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대본 리딩 현장.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공식 페이스북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대본 리딩 현장.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공식 페이스북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대본 리딩 현장.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공식 페이스북

크리스천 배우 이아린, 정나온, 박인영 등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 드마라 ‘모알비(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가 지난 1월 22일 첫 대본리딩을 시작해 3월 1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모알비’는 배우 이아린이 직접 집필하고 연출한 작품으로 주인공 ‘양송이’가 특별한 학원에 취직되며 벌어지는 일 안에서 가정 폭력, 게임 중독 등 최근 사회 문제로까지 떠오르고 있는 청소년 문제들을 그려낸다.

여러 NGO 단체의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인 이아린은 “학대 피해 아동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가난한 형편의 가정들, 학대 피해 아동과 학대 피해 어르신, 학대 피해 여성들의 아픔을 알게 됐다”며 “이 시대를 함께 살아가는 것이 분명한데도 세상 가운데 비춰지지 않는 그분들의 이야기를 작품에 녹여내고 싶었다. 또 생명, 감사함을 잃어가는 요즘, 일상의 소중함을 이 작품에 담고 싶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배우 이아린이 웹 드마라 ‘모알비(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를 작가로서 직접 집필하고 연출했다.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공식 페이스북

▲배우 이아린이 웹 드마라 ‘모알비(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를 작가로서 직접 집필하고 연출했다. ⓒ모두가 알고있는 비밀 공식 페이스북

이아린은 ‘모알비’에서 주인공 양송이 역을, 최근 영화 ‘천화’에서 활약한 정나온은 학원 교장 선생님 하위신 역을 맡는다. 이 외 배우 박인영, 임혜진, 박보경, 선민/현우 브라더스, 송예은, 송호수, 하주영, 김현호, 송경진, 김혜진, 서정우, 박혜수, 이현아, 이윤형, 박주영, 이지명, 이주하, 강안나가 캐스팅돼 열연할 예정이다.

또한 최윤영 등이 드라마의 선한 의도에 공감해 특별출연을 결심했다. 이아린은 “기회를 잡기 힘든 신인 배우들에게 기회를 주고자 특히 신인배우 캐스팅에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촬영은 유영신 감독, 퍼스트 신경주 감독, 조명은 이영훈 감독, 사운드는 이호열 감독이 맡았다. 콘셉트 디자인은 퀸하우스 메이크업과 수원 이비스호텔 장현주 과장, 홍보에 토브컴퍼니, 협력 캐스팅에는 김보영이 참여했다. 그 외에 으뜸지역아동센터, 올제 스튜디오, 브라이드 메르시, 굿픽스튜디오, 방학동 엘림학원, 호텔 더 디자이너스 디디피, 마자리스, IAMJ, 유림에이스, 프레시코드 등이 드라마에 힘을 보탰다.

한편 배우 이아린은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몽골의 화상 아동과 염증 아동을 직접 만나 위로의 시간을 가졌다. 또 구룡마을 연탄 봉사 등에 힘을 보탰다. 국제구호기구 NGO 월드휴먼브리지 통해서는 폭력피해 이주여성을 돕는 ‘한모금 품앗이’와 네팔 대지진 긴급구호 복구 봉사 등에 참여했다.

‘모알비’는 3월 15일 네이버TV, 갓피플TV, Youtube, 페이스북 등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배우 이성경 청년다니엘기도회

2024 다니엘기도회, 오늘부터 21일간… 김은호 목사 설교, 이성경 배우 찬양

1998년부터 시작돼 한국교회를 넘어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가 오늘 11월 1일부터 시작된다. 다니엘기도회는 ‘성령의 강력한 임재가 있는 예배, 온전한 치유와 변화가 있는 회복, 교단과 교파를 초월한 연합’을 핵심 가치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오픈도어, 국제 기도의 날 맞아 ‘어라이즈 아프리카’ 캠페인

살인·고문·납치가 일상… 기독교인 난민 1,600만 빈 라덴 피살 이후 테러단체 일부 유입되기 시작 정부 관리가 허술한 국경 중심으로 세력 확장해 2027년까지 400만 기독교인 지원하는 것 목표 한국오픈도어선교회가 ‘박해받는 교회들을 위한 국제 기도의 날’…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