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 촬영지 스페인 테네리페 가라치코 200만원대 여행 패키지도

윤혜진 기자   |  
▲윤식당 촬영지 스페인 가라치코 ⓒ윤식당
▲윤식당 촬영지 스페인 가라치코 ⓒ윤식당

윤식당2 촬영지로 유명한 스페인 테네리페섬의 가라치코는 카나리아제도에 위치한 섬이다. 스페인령이지만 아프리카 북서쪽의 모르코와 가깝게 위치해있다.

테네리페섬은 제주도 보다 조금 크다. 겨울날씨도 온화해 영상10도~20도를 유지한다. 1년내내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로 신혼여행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와 산 완벽한 휴양지로 유럽의 화와이로 불린다.

또한 세계에서 3번째로 높은 화산인 테이테 화상이 있다. 테이테 국립고원은 2007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됐다.

테네리페 섬은 매년 2월 큰 축제를 열기도한다. 매년 5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한다. 브라질 리우 카니발과 같은 축제로 다양한 퍼레이드와 볼거리가 있다.

가라치코는 테네리페 섬 북부연안에 위치해 있으며 테네리페 노르테 공항에서 약50km 떨어져있다. 햐얀 집들이 모여있는 이 마을은 300년전 화산 폭발때 대부분 파괴되었으며 현재도 용암이 덮힌 흔적을 볼수있다.

가라치코 인구는 5416명으로 아주 작은 마을이다. 한국에서 가려면 마드리나 바르셀로나를 경유 테네리페 공항으로 국내선을 타고 가야한다. 마드리드에서 테네리페 섬까지 비행기로 3시간정도 걸린다.

스페인 물가는 유로환율로 1유로에 1350원정도한다. 대부분 식사는 6유로이며 10유로정도면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대중교통은 1유로 정도한다. 숙박비는 1박에 100∼200유로(12만5000∼25만원) 선이다.

한편, 윤식당2 촬영지로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게 되었는데 테네리페가 포함한 스페인,포루투칼 패키지 여행상품이 200~300만원선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