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윤찬 재즈 트리오, 가수 양파 ‘러시아워 콘서트’ 3월 23일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한국인 최초 재즈 명가 블루노트(Blue Note) 레이블과 계약한 곽윤찬 피아니스트가 이끄는 ‘곽윤찬 재즈 트리오’가 ‘러시 아워 콘서트’를 갖는다.

3월 23일 오후 7시 열리는 ‘러시 아워 콘서트’에는 ‘곽윤찬 재즈 트리오’와 함께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 뮤지컬 ‘보디가드’ 등에서 활약한 가수 양파(이은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편 2018 ‘러시 아워 콘서트’는 강남 LG 아트센터에서 3월 23일을 시작으로 4월 3일과 7월 10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매회마다 다른 출연진과 게스트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