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웹 드라마 ‘두근두근 마카롱’ 시즌5 시작
크리스천 웹 드라마 ‘두근두근 마카롱(나은주 프로듀서)’ 2018 첫 번째 에피소드가 지난 3월 21일 공개됐다.
‘두근두근 마카롱’은 지난 2016년 CGNTV에서 방송을 시작했고, 어린 시절 교회에서 만나 결혼준비에 돌입한 커플의 현실적인 갈등과 신실한 크리스천 자매가 믿지 않는 형제를 만나면서 겪는 고민 등 크리스천 청년들의 이야기를 다룬 미니 시트콤(미니콤)이다. 현재까지 ‘두근두근 마카롱’에는 배우 임재민, 김수은, 장광, 성병숙, 정선일, 김은경, 걸그룹 리브하이의 가빈, 레아, 주영광 등이 출연했다.
2018 첫 에피소드는 ‘단톡방 무반응에 대처하는 자세’라는 주제를 다뤘다.
‘두근두근 마카롱’에 출연한 가빈은 3월 30일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너무나 공감되는 20대들의 고민이랄까요? 이번 편은 저뿐만 아니라, 믿지 않는 분들에게도 많이 공감될 것 같다”며 “세상이 주는 잠깐의 유혹들은 우리들의 마음을 더욱 공허하고 불안하고 허무하게 만든다. 어딘가 한구석은 굉장히 허전하고 그래서 계속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된다”고 했다.
이어 “두두마(두근두근 마카롱)를 통해서 부끄러운 제모습을 보게 되고 많은 찔림이 있었다. 이 작품을 통해서 한사람이라도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세상이 주는 편안함이 아닌 주님께서 주시는 평안으로 살아가길 바라며 샬롬”이라고 했다.
한편 ‘두근두근 마카롱 시즌5’는 네이버TV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