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입었던 아이언맨 슈트가 도난당했다. 9일 외신은 아이언맨 슈트가 미국 LA 소품 창고에 보관돼 있던 중 분실됐다고 알렸다.
아이언맨 슈트는 영화 '아이언맨','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직접 착용한 오리지널로 한화로 3억 5067만원 정도 한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촬영장에서 아이언맨 슈트를 보여 달라고 조르는 아이 때문에 곤혹을 치르기도 했다. 촬영장에서 어린 아이가 아이언맨 슈트를 입지 않은 그를 보고 울음을 터뜨렸다. 이 아이는 아이언맨이 48세 중년 아저씨라는 사실에 눈물을 흘렸다. 로버트는 우는 아이를 달래기 위해 한참이나 진땀을 빼야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개봉되어 흥행몰이를 하고 있는데 관객수 9일 925만명을 넘어 10일 1000만을 넘을 예정이다. 마블 영화 순서는 아이언맨1→인크레더블 헐크→아이언맨2→토르 천둥의 신→퍼스트 어벤져→어벤져스1→아이언맨3→토르 다크월드→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저→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엔트맨→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닥터 스트레인지→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스파이더맨 홈커밍→토르 라그나로크→블랙팬서→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순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줄거리는 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전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쟁취하기 위한 무한 대결을 펼치는 것이 주요 스토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