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어스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를 위한 기도” 요청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SNS 통해 소식 알려

▲강남역에서 노방전도 중인 제이어스 찬양팀.
▲강남역에서 노방전도 중인 제이어스 찬양팀.

"삶의 예배자를 일으켜 모든 영역에 하나님의 통치가 임하는 것을 꿈꿉니다."

J-US의 비전으로 모여서 사역을 시작한지 어느덧 8년 차가 된 가운데, 10월 4일 제이어스가 "한 비전으로부터 출발하여, 다음세대를 섬기고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한 일이기에 첫 걸음을 내딛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를 위해 기도해주시면 감사드리겠다"며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제이어스는 "8년 전 오늘, 신음하고 병들어가는 이 땅을 크신 하나님이 고쳐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했다. 느헤미야를 통해 이스라엘 성벽을 재건하신 것처럼, 하나님은 한 거룩한 세대를 일으키실 것을 약속하셨다"며 "어두운 세상 속에서 새로운 세대가 일어나 통일한국을 넘어 열방을 섬길 것을 꿈꾸게 하셨다"고 했다.

이어 "그분의 마음을 따라 J-US의 비전이 세워졌다. 삶의 예배자를 일으켜 모든 영역에 하나님의 통치가 임하는 것, 이 비전으로 시작된 <제이어스 미니스트리>의 예배사역과 제자훈련사역을 통해 수많은 다음세대들이 세워지고 있다"며 "이들에게 세상 속으로 완전히 뛰어들지만, 구별된 삶의 예배자로 서기를 도전하고 있다. 하나님을 위해 산다는 것은 종교에 관련된 일만 아니라, 세상 속에서 빛이 되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J-US의 비전을 같이 품어온 다양한 영역의 사람들 중에 특별히 엔터테인먼트 영역에 대한 마음을 가지고 모인 사람들이 있었다"며 "이들은 물질만능주의, 외모지상주의 등의 가치가 대중문화 컨텐츠를 통해 확산되어 세상을 병들게 하는 것을 보았고, 이에 안타까움을 느꼈다. 심지어 대놓고 하나님을 모욕하는 컨텐츠를 보며, 이스라엘 군대를 조롱하는 골리앗을 향한 다윗의 거룩한 분노를 느꼈다"고 했다.

제이어스는 "그러나 가진 것도 없고, 경험도 없는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두려워하고 있는 그들의 마음 속에 골리앗 앞에 선 다윗이 떠올랐다"며 "비록 다윗이 대단한 무기로 맞서지 않았지만, 하나님의 이름으로 던진 작은 물맷돌은 골리앗을 쓰러뜨리기에 충분히 강력했다"고 했다.

끝으로 "이제 그 마음으로 준비해왔던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의 공식적인 활동을 응원한다"며 "차별화된 아티스트를 길러내고, 건강한 가치관을 담은 대중문화 컨텐츠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영역에 하나님의 통치가 임할 것을 기대한다. 뿐만 아니라 이 발걸음이 세상 속 각 영역마다 삶의 예배자가 일어나는 마중물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히며 <제이어스 미니스트리>도 이 걸음을 위해 함께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나님의 마음만 나누고자, 구체적인 소개와 이름은 언급하지 않으려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월드와치리스트, 기독교 박해지도

오픈도어선교회, 2025 기독교 박해국 목록 발표

오픈도어선교회가 15일 서초동 사랑의교회 국제회의실에서 ‘2025년 기독교 박해국 목록’(World Watch List)을 발표했다. 이날 오픈도어 김경일 사무총장은 “기독교 박해국 목록이 기독교인들에게 영적인 도전을 주고, 오늘날 더욱 적대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선교 환…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한기총 “공수처, 무리한 대통령 체포 영장 집행… 불법 멈추라”

대통령 기소, 절차·방법 모두 적법해야 불법 기반 결과, 결코 신뢰할 수 없고 불합리하고 불법적 행위만 양산할 뿐 적법 절차와 과정 통해 수사·기소·재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15일 ‘수사권 없는 공수처의 무리한 대…

세이브코리아, 수기총

“카톡 계엄령 즉각 해제하고, 현직 대통령 국격 맞게 대우해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수기총) 등 1200개 단체들이 15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즉각 카카오톡 계엄령을 해제하라”고 촉구했다. 이날 발표한 성명서에서 이들은 민주당의 최근 온라인 플랫폼 ‘민주파출소’를 설치하…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권영세 국힘 비대위원장, 한교총 김종혁 대표회장 예방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3일(월)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방문해 대표회장 김종혁 목사와 환담했다. 김종혁 대표회장은 “나라와 민족을 섬기는 귀한 사명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길 바란다”며 “한국교회는 전통적으로 새벽…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첫날

“북, 코로나 후에도 계속 교회 성장… 말씀은 매이지 않는다”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 주제로 첫 3일 동족구원 위해 금식기도 전국과 해외에서도 유튜브 참석 제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북한구원 금식성회)가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1월 13일 오후 5일간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성회 주제는 ‘분단 80년, …

김동식 피랍 순교

“순교 못할망정, 순교자 잊는 죄 범하지 말자”

美 국적 한인 선교사 돌아왔는데 대한민국 선교사들만 못 돌아와 기도하는 한국교회, 잊어선 안 돼 故 김동식 목사 피랍 25주기·순교 24주기 추모 및 납북자 송환 국민촉구식이 지난 1월 13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개최됐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