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며 오직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는 찬양 되길”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동 중인 소프라노 하나린이 송라이터 ‘하음’과 함께 CCM 곡 ‘내 맘을 만지시는 주님’을 발매했다.
‘하늘이 내린 목소리’라는 뜻의 하나린은 성악을 전공하고 오페라 무대에서 활동하다 2012년 디지털 싱글 ‘내 영혼 바람되어’를 발표하며 크로스오버 가수로 전향했다. 이후 수 편의 드라마와 영화 OST로 목소리를 알렸고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통해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자유로이 넘나드는 대표적인 여성 크로스오버 가수로 활약 중이다.
‘나에게 실망하여 괴로울 때에
있는 모습 그대로 내가 나아갑니다’
- ‘내 맘을 만지시는 주님’ 中
‘내 맘을 만지시는 주님’은 ‘하음’의 세번째 CCM 곡으로, 민우(M), BMK 등의 앨범 작업과 영화, 드라마 OST, 뮤지컬 등 장르를 넘나들며 작, 편곡 활동 중인 작곡가 이영준이 프로듀서와 편곡을 맡았다.
또한 국내 최고의 음향 감독들인 개나리싸운드의 홍성준 음향 감독이 믹싱을 맡았고, Sonic Korea 서울숲 Studio의 채승균 감독이 마스터링을 맡아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하음은 “삶의 어려움 속에서 우리의 지치고 아픈 마음을 주님께서 위로하시고, 만져주심을 감사하며 오직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는 찬양이 되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 Credit
Lyrics by 하음
Composed by 하음
Arranged by 이영준
Vocal by 하나린
Background Vocals by 하나린
Produced by 이영준, 하음
String arranged by 이영준
Guitar by 안지훈
Piano by 이영준
Recorded by 육경민 (at Bluephonic Studio), 김광민 (at 개나리싸운드)
Mixed by 홍성준 (at 개나리싸운드)
Masterded by 채승균 (at SONIC KOREA)
Flim by 박지훈(at 가빈뮤직엔터테인먼트)
Designed by 강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