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스타C 시즌8 대장정 마무리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예비 찬양사역자들의 열린 무대, 국내 최대 규모의 CCM오디션 ‘가스펠스타C 시즌8’이 지난 19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C채널방송 본사 강당에서 가스펠스타C 시즌8 TOP10 시상식을 마치며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본선에 오른 TOP10은 김하민(열리는교회), 김희은(벤쿠버영락교회), 모찌(이하민, 다애, 김재원), 박귀주(높은뜻푸른교회), 박예음(대전주향교회), 장대한(광명교회), 전기수(빨래골성결교회), 한동훈(강릉중앙교회), 히솝(김하빈, 양지영, 이호연) 이며, 서좋은 씨(김제감리교회)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해에는 총 520여 팀이 참가했고,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선발된 80여 명이 멘토링캠프를 가졌다. 시즌8에는 최아름시내(‘다윗의노래’ 리더), 박사랑(CCM LOVE 팀장), 지선(찬양사역자/뮤지컬 음악감독), 김은영(재즈보컬리스트, 호남신대 겸임교수), 주정혁(세움교회 목사/찬양인도자) 등의 멘토들이 함께 했다.

▲(왼쪽부터) 주정혁 멘토, 천영호 사장, 서좋은 자매. ⓒC채널 제공
▲(왼쪽부터) 주정혁 멘토, 천영호 사장, 서좋은 자매. ⓒC채널 제공

▲가스펠스타C 시즌8 시상식 Top10 단체 사진. ⓒC채널 제공

▲가스펠스타C 시즌8 시상식 Top10 단체 사진. ⓒC채널 제공

▲가스펠스타C 시즌8 멘토링캠프-경연 현장. ⓒC채널 제공

▲가스펠스타C 시즌8 멘토링캠프-경연 현장. ⓒC채널 제공

▲가스펠스타C 시즌8 멘토링캠프-경연 현장의 멘토들. ⓒC채널 제공

▲가스펠스타C 시즌8 멘토링캠프-경연 현장의 멘토들. ⓒC채널 제공

▲멘토와의 시간을 갖는 참가자들. ⓒC채널 제공

▲멘토와의 시간을 갖는 참가자들. ⓒC채널 제공

▲특강을 전하는 박호종 목사. ⓒC채널 제공

▲특강을 전하는 박호종 목사. ⓒC채널 제공

▲C채널방송 사장 천영호 장로가 시상식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C채널 제공

▲C채널방송 사장 천영호 장로가 시상식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C채널 제공

한편 C채널방송이 주관하고 아가페문화재단이 주최하는 '가스펠스타C'는 2011년을 시작으로 매년 찬양사역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시즌6까지 이어져 왔다. 그 동안 총 3,500여 팀이 참가하며 열띤 경연을 벌였고, 이들 중 최종 TOP10을 선발해 매년 감동적인 생방송 오디션 무대를 꾸며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배우 이성경 청년다니엘기도회

2024 다니엘기도회, 오늘부터 21일간… 김은호 목사 설교, 이성경 배우 찬양

1998년부터 시작돼 한국교회를 넘어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가 오늘 11월 1일부터 시작된다. 다니엘기도회는 ‘성령의 강력한 임재가 있는 예배, 온전한 치유와 변화가 있는 회복, 교단과 교파를 초월한 연합’을 핵심 가치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오픈도어, 국제 기도의 날 맞아 ‘어라이즈 아프리카’ 캠페인

살인·고문·납치가 일상… 기독교인 난민 1,600만 빈 라덴 피살 이후 테러단체 일부 유입되기 시작 정부 관리가 허술한 국경 중심으로 세력 확장해 2027년까지 400만 기독교인 지원하는 것 목표 한국오픈도어선교회가 ‘박해받는 교회들을 위한 국제 기도의 날’…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