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성탄특집 ‘내가 매일 기쁘게’ 사랑이야기, 前 무속인 출연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CTS ‘내가 매일 기쁘게’ 성탄특집의 게스트 CCM 듀오 ‘사랑이야기’. ⓒCTS 제공

▲CTS ‘내가 매일 기쁘게’ 성탄특집의 게스트 CCM 듀오 ‘사랑이야기’. ⓒCTS 제공

CTS기독교TV가 성탄절을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다.

CTS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오랜 기간 하나님의 사랑을 간증한 ‘내가 매일 기쁘게’에서는 성탄 특집이 준비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주님의 숲’ 곡으로 유명한 형제 CCM 듀오 ‘사랑이야기’가 출연해 20여년간 찬양 사역을 하면서의 은혜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동시에 대표곡과 성탄절을 위한 특별 찬양을 선사할 계획이다.

▲CTS ‘내가 매일 기쁘게’ 성탄특집의 게스트 전 무속인 심선미 씨. ⓒCTS 제공

▲CTS ‘내가 매일 기쁘게’ 성탄특집의 게스트 전 무속인 심선미 씨. ⓒCTS 제공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CTS 콜링갓’을 통해 무속인에서 하나님의 딸로 거듭난 심선미 성도가 ‘내 생애 첫 번째 크리스마스’라는 주제의 간증을 전하며 하나님과의 가슴 뜨거웠던 첫 만남을 기억하는 시간을 가진다.

CTS 측은 “매주 어떤 상황 속에서도 믿음을 굳건히 지켜나가는 크리스천들을 만나며 은혜의 시간을 되돌아보는 <내가 매일 기쁘게>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을 통해 2018년 한 해 동안 지친 믿음을 위로받고, 남은 겨울을 무사히 이겨낼 수 있는 하나님의 따스한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배우 이성경 청년다니엘기도회

2024 다니엘기도회, 오늘부터 21일간… 김은호 목사 설교, 이성경 배우 찬양

1998년부터 시작돼 한국교회를 넘어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가 오늘 11월 1일부터 시작된다. 다니엘기도회는 ‘성령의 강력한 임재가 있는 예배, 온전한 치유와 변화가 있는 회복, 교단과 교파를 초월한 연합’을 핵심 가치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 …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아프리카, 나이지리아

오픈도어, 국제 기도의 날 맞아 ‘어라이즈 아프리카’ 캠페인

살인·고문·납치가 일상… 기독교인 난민 1,600만 빈 라덴 피살 이후 테러단체 일부 유입되기 시작 정부 관리가 허술한 국경 중심으로 세력 확장해 2027년까지 400만 기독교인 지원하는 것 목표 한국오픈도어선교회가 ‘박해받는 교회들을 위한 국제 기도의 날’…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