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에스더(박숙희) 선교사 ‘Dream’ 콘서트 개최

김신의 기자  ewhashan@gmail.com   |  

▲박숙희(박에스더) 선교사의 ‘Dream’ 콘서트 포스터. ⓒ디앤지엔터테인먼트

▲박숙희(박에스더) 선교사의 ‘Dream’ 콘서트 포스터. ⓒ디앤지엔터테인먼트

멕시코 과달라하라 한사랑교회, 디딤돌선교회가 5일 저녁 7시 방이동에 위치한 디앤지홀에서 ‘Dream’ 콘서트를 개최한다.

‘Dream’ 콘서트는 찬양 사역자 박숙희(박에스더) 선교사의 선교 20주년 기념 콘서트로, 새롭게 발매되는 싱글 ‘주께 드리리’ 쇼케이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박숙희 선교사는 지난 20년간 러시아와 태국, 멕시코에서 선교사로 헌신해왔다. 태국 선교사로 활동한지 8년 된 2010년엔 1집 앨범 ‘두란노 열방 워십 시리즈 1 태국- 홀로 하나이신’을 발매했고, 지난 2016년 2집 ‘주의 나라 되게 하소서’를 발매했다.

이번 콘서트는 수술 불가능한 위치에 있는 뇌종양을 안고 살아가는 박숙희 선교사가 그간의 이야기를 나누고 하나님을 찬양할 예정이다. 또한 물질로 섬겨온 후원자들을 초대해 은혜를 나누고자 한다.

게스트로는 ‘노래하는 교회 언니들 진진희’ 여성 트리오가 함께 한다. ‘진진희’는 지난 2015년 극동방송 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이노스 밴드’의 리더 남은진과 보컬 보컬 이예진, 김담희가 결성했다. ‘진진희’는 현대 디앤지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석촌호수 버스킹, 각종 수련회, 채플 예배, 행사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Dream’ 콘서트는 디앤지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고, 빛내리교회, 송내사랑의교회, 예수소망교회, 은혜샘물교회, 오산주향한교회, 인천새힘교회, 진리와제자교회, 한영교회 등이 후원하고, 담비커뮤니케이션즈, 실내건축 오이코스, God Owns It All, 현대케어 등이 협찬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미당 서정주

미당 서정주 시인, 크리스천이었다?

미당(未堂) 서정주(徐廷柱)의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푸르른 날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은 그리운 사람을 그리워 하자. ​저기 저기 저 가을 꽃 자리 초록이 지쳐 단풍 드는…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10.27

[10.27 연합예배] 김양재 목사, 동성애자들 위해 ‘눈물의 절규’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가 10월 27일 오후 서울 광화문부터 서울역까지, 그리고 여의도에서 현장 110만, 온라인 100만 이상 참석해 열린 가운데,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큐티엠 이사장)의 기도 장면이 집회 이틀 후에도 여운을 주고 있다. ‘10…

10.27

[10.27 연합예배] 언론 보도, ‘차량 정체·도심 혼잡’만 부각

대규모 종교단체 집회 언급하며 소음·교통 정체로 불편 등 중심 한겨레·경향은 “예배 아닌 혐오”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가 10월 27일 오후 서울 광화문부터 서울역까지, 그리고 여의도에서 현장 110만, 온라인 100만 이상 참석해 열린 가…

10.27

[10.27 연합예배] 이용희 교수 “대형교회 목사님들도 이름·빛 없이… 감사했다”

이재훈 목사, 서울역에서 예배 손현보 목사도 순서 맡지 않아 윤석전 목사, 몸 불편해도 참석 이름 없이 빛도 없이 희생·헌신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 대표)가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이하 10.27 연합예배)’ 소회를 전했다. 에스더기…

10.27

[10.27 연합예배] 박한수 목사 설교 ‘대한민국의 하나님, 응답하소서’

비가 옵니다. 하나님의 눈물처럼 여겨지는 것은 저만의 느낌은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 안녕들 하십니까? 언뜻 들으면 그렇다고 대답하시겠지만, 잠시만 깊이 생각하면 결코 이 세상이 안녕하지 않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2021년 2월 동성 동거 …

2024 거룩한방파제 통합국민대회

[10.27 연합예배] 청소년 마약 및 에이즈 급증… 이유는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집회를 앞두고, 집회의 필요성에 대한 여러 자료들을 공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우리 사회 전반에 걸쳐 동성애 문화 확산이 우려되는 가운데, 청소년층에서 마약 사범과 에이즈 환자도 크게 늘고 있는…

한가협

[10.27 연합예배] 동성 간 성접촉 통한 에이즈 감염 급증

국내 동성 간 성접촉 감염 급증 10·20대 에이즈 감염 지속 증가 사회적·경제적 부담 가중 더해 성병 예방과 교육 시급성 대두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집회를 앞두고, 집회의 필요성에 대한 여러 자료들을 공개하고 있다. 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