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과달라하라 한사랑교회, 디딤돌선교회가 5일 저녁 7시 방이동에 위치한 디앤지홀에서 ‘Dream’ 콘서트를 개최한다.
‘Dream’ 콘서트는 찬양 사역자 박숙희(박에스더) 선교사의 선교 20주년 기념 콘서트로, 새롭게 발매되는 싱글 ‘주께 드리리’ 쇼케이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박숙희 선교사는 지난 20년간 러시아와 태국, 멕시코에서 선교사로 헌신해왔다. 태국 선교사로 활동한지 8년 된 2010년엔 1집 앨범 ‘두란노 열방 워십 시리즈 1 태국- 홀로 하나이신’을 발매했고, 지난 2016년 2집 ‘주의 나라 되게 하소서’를 발매했다.
이번 콘서트는 수술 불가능한 위치에 있는 뇌종양을 안고 살아가는 박숙희 선교사가 그간의 이야기를 나누고 하나님을 찬양할 예정이다. 또한 물질로 섬겨온 후원자들을 초대해 은혜를 나누고자 한다.
게스트로는 ‘노래하는 교회 언니들 진진희’ 여성 트리오가 함께 한다. ‘진진희’는 지난 2015년 극동방송 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이노스 밴드’의 리더 남은진과 보컬 보컬 이예진, 김담희가 결성했다. ‘진진희’는 현대 디앤지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석촌호수 버스킹, 각종 수련회, 채플 예배, 행사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Dream’ 콘서트는 디앤지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고, 빛내리교회, 송내사랑의교회, 예수소망교회, 은혜샘물교회, 오산주향한교회, 인천새힘교회, 진리와제자교회, 한영교회 등이 후원하고, 담비커뮤니케이션즈, 실내건축 오이코스, God Owns It All, 현대케어 등이 협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