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하음, CCM과 대중가요 넘나들며 활동
송라이터 김선경(하음)이 가수 테라와 함께 ‘널 정말 사랑했는데’ 곡으로 돌아왔다.
김선경은 ‘하음’이라는 예명으로 ‘두려워하지 말라’, ‘주 너를 지키리’, ‘내 맘을 만지시는 주님’, 'You always touch my heart' 곡을 발매하는 등 CCM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온도 OST Part. 10 ‘유난히 빛나(Feat. 이지은)’ 등 드라마 OST 장르 등 대중가요계에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발라드 장르로,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테라는 2012년 자작곡 ‘비처럼’으로 데뷔해 본명인 ‘윤정’으로 활동하다 최근 ‘테라(terra)’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한 따뜻한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이다.
프로듀서와 편곡에 민우(M), BMK 등의 앨범 작업과 영화, 드라마 OST, 뮤지컬 등 장르를 넘나들며 작, 편곡 활동 중인 작곡가 이영준이 함께했고, 개나리싸운드의 홍성준 음향 감독이 믹싱을, Sonic Korea 서울숲 Studio의 채승균 감독이 마스터링을 맡아서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다음은 앨범 정보.
:: Credit
Lyrics by 김선경
Composed by 김선경
Arranged by 이영준
Vocal by 테라
Produced by 이영준, 김선경, 김혜정
String arranged by 이영준
Guitar by 안지훈
Piano by 이영준
Recorded by 육경민 (at Bluephonic Studio), 김광민 (at 개나리싸운드)
Mixed by 홍성준 (at 개나리싸운드)
Masterded by 채승균 (at SONIC KOREA)
Designed by 김보람
Distributed by 오감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