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결혼은 하나님의 축복” 치유받은 삶 간증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최근 인스타그램에 소식 전해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 ⓒ인스타그램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 ⓒ인스타그램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마약, 일탈 행위 등 일찍부터 스타덤에 올라 힘들었던 과거의 삶에서 돌이켜 기독교 신앙과 결혼을 통해 치유받은 현재의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비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린 13살 때부터 얻기 시작한 유명세, 안정적이지 않은 가정 환경,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가질 수 있었던 상황 등이 나를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매우 힘들게 했다”고 털어놓았다.

비버는 “삶, 과거, 직업, 책임감, 감정, 가족, 재정, 관계성이 당신을 압도할 때는 아침을 제대로 깨우기 어렵다”면서 “재능이 발전하고, 너무 크게 성공하면서 2년 만에 내게 이러한 일들이 발생했다. 모든 세계가 머리 속에 펼쳐졌다. 시골 마을의 13살 소년이  ‘널 너무 사랑해. 넌 정말 위대해’라고 말하는 전 세계 수 백만 명의 팬들로부터 찬사를 얻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당시의 나는 진정한 책임감의 의미에 대해 전혀 배운 적이 없었고, 음악적 경력을 넘어선 어떤 재능도 발전시킬 수 없었다. 사람들이 내 일을 다 해주었고, 기본적인 책임감을 전혀 배우지 못했다. 18살의 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질 수 있는 수백 만 달러가 있었지만, 현실 세계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아이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것은 누구에게나 매우 끔찍한 일이다. 20살 때는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나쁜 행동을 했고, 세계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선망의 대상이었던 내가 가장 우스꽝스럽고, 정죄받고, 증오스러운 사람이 되었다. 그리고 머지않아 매우 심각한 약물 중독에 빠진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됐다. 여성들에게 매우 함부로 대했으며, 분노했다. 그러면서 나를 사랑했던 이들로부터 점점 멀어졌다. 내게는 돈과 옷, 자동차, 성취, 수 많은 상패들이 있었지만, 내면은 여전히 채워지지 않았다. 이 모든 끔찍한 결정들로부터 나를 돌이켜서 깨어진 관계를 회복하고 습관을 바꾸는데 수 년이 걸렸다”고 고백했다. 

비버는 “다행히도 하나님께서 내게 복을 주셔서 나를 사랑하는 특별한 사람을 만날 수 있었고, 그녀는 내가 앞으로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현재 결혼 생활중 최고의 시기를 보내고 있다. 결혼은 매우 놀랍고도 새로운 책임감이다. 또 인내, 신뢰, 헌신, 친절, 겸손 등을 배울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신에게 힘든 때가 있다고 해도, 계속해서 싸우라. 예수님께서 당신을 사랑하신다. 당신의 기준이 아닌 하나님의 완벽하고 온전한 사랑으로 오늘 친절을 베풀고, 오늘 담대함을 갖고, 오늘 사랑하라”는 말을 남겼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견미단X프로라이프

‘견미단X프로라이프’, 미국 투어로 청소년 생명운동 새 장

청소년과 청년들로 구성된 ‘견미단X프로라이프’ 프로젝트가 지난 1월 16일부터 25일까지 미국 켄터키주와 워싱턴 DC에서 열렸다. 이번 투어는 험블미니스트리(대표 서윤화 목사)가 주최하고, 1776연구소(조평세 박사)가 공동 주관했으며, 사단법인 티움과 유튜브 채…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

“청년들 열정·질서에 깜짝… 훈련·조직화하고파”

전국 각지의 애국 단체들 플랫폼 역할 할 것 현 사태 궁극적 책임은 선관위에… 해체해야 선관위 규탄하자 민주당이 발끈? 뭔가 있어 친분 없던 대통령에 성경 전해 준 계기는… 자유민주주의 가치관을 바로 세우고 국가가 나아갈 길을 제시하기 위한 ‘자유민…

트럼프

美 트럼프, 트랜스젠더 군인 복무 및 입대 금지

생물학적 성 다른 허위의 ‘성 정체성’ 군 복무 필요한 엄격 기준 충족 못해 현재·미래 모든 DEI 프로그램도 종료 ‘그(he)·그녀(she)’ 외 대명사도 금지 여권 내 제3의 성 ‘X’ 선택 섹션 삭제 ‘젠더(Gender)’ 대신 ‘섹스(Sex)’ 사용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

생명을 위한 행진 2025

‘친생명’ 트럼프 대통령 “무제한 낙태 권리, 중단시킬 것”

밴스 부통령 직접 집회 참석 낙태 지원단체 자금 제한 및 연방 자금 낙태에 사용 금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매년 1월 열리는 낙태 반대 집회 ‘생명을 위한 행진(March for Life)’ 영상 축사를 통해, ‘낙태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

림택권

“지금의 체제 전쟁, 해방 직후부터 시작된 것”

“세월이 유수 같다는 말대로 달이 가고 해가 가면 이 육신은 수한을 다 채워 이 땅을 떠나 하늘나라 본향으로 향하겠지만 성경 말씀에 기록된 바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은 영영히 서리라(사 40:8)’는 말씀을 명심해 승리의 길을 가도록 우리…

정주호

“크리스천이라면, 영혼뿐 아니라 육체도 건강해야죠”

“운동을 통해 우리가 실패의 맷집과 마음의 근육을 키우면 인생의 어떤 어려움의 장벽을 만났을 때 피하지 않고 정면으로 부딪치며 뚫고 나갈 힘이 생깁니다. 만약 실패가 두려워 닥친 현실을 피하기만 한다면 다음번에는 더 작은 실패의 상황에도 도망칠 수 있습…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