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다음세대 위한 ‘제1회 기독학생들 대회’ 개최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김복유, 이정규, WELOVE, 헌이의일상 등 출연

학교사역자연합과 수상한거리가 제1회 기독학생들 대회를 16일 창동염광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제1회 기독학생들대회는 학교에서 예배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그들이 중고등학교에서만이 아니라 대학생이 되어서도 교회와 캠퍼스와 세상 속에서 복음의 삶을 세워가길 도전하는 자리다.교회와 캠퍼스, 세상 속에서 복음의 살도록 도전하는 자리다. 주제 성구는 ‘그 중에 구브로와 구레네 몇 사람이 안디옥에 이르러 헬라인에게도 말하여 주 예수를 전파하니’(행11:20)이다.

고2 및 모든 수험생들을 위한 1부 행사에서는 김복유의 공연에 이어 토크 콘서트가 진행된다. 토크 콘서트에는 개그맨 이정규가 진행을 맡고, 유튜버 ‘헌이의 일상’과 ‘Kei is loved’, 한성욱 캘리그라피 작가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후 2부 저녁 집회에서는 모든 학생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워십 밴드 ‘WELOVE’가 찬양하고 박요한 강도사(WELOVE), 이승현 목사(삼일교회), 나도움 목사가 함께한다.

주최측은 “교회와 캠퍼스와 세상속에서 복음의 삶을 살도록 도전하고자 다음세대 사역자들이 마련한 자리다. 수능 후 지친 청년들이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다음세대 사역자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 대회는 쉐이커스미니스트리, 스탠드그라운드, 기독교다모여, WELOVE, MPKC가 협력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