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표인봉 목사 안수 받아 화제

윤혜진 기자   |  
▲목사 안수 받는 개그맨 표인봉 ⓒ크리스천투데이
▲목사 안수 받는 개그맨 표인봉 ⓒ크리스천투데이

개그맨 표인봉 씨가 안수를 받고 목사가 돼 화제이다. 표인봉은 2018년 한국독립교회 선교단체 연합회 목사 안수식에서 안수를 받았다. 표인봉은 KC그리스도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석사(M.Div.) 학위를 받았다.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알려져 있던 표인봉은 CGNTV의 하늘빛 향기의 MC를 맡고 있으며, 밀알복지재단이 개최하는 밀알콘서트에서 3년 연속 재능기부를 하고, 크리스천 뮤지컬 '방향'을 제작한바 있다.

표인봉은 2012년부터 크리스천 연예인 합창단 '액츠29' 활동을 했다. 그는 "저에게 큰 고비들이 왔을 때 그 활동을 통해 하나님을 바라볼 수 있었다. 큰 힘이 되고 의지가 됐다"고 전했다.

표인봉은 서울 송파 남포교회 박영선 목사에게 제자훈련을 받았다. 표인봉은 "목사님을 통해 시간 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배웠다"고 했다.

"보통 우리가 기도를 열심히 해서 기도제목이 이뤄지고 열매를 따려고 하는데 목사님은 전 인생을 통과해서 우리를 만들어 가시는 주님을 이야기해주세요. 쓰러지기도 하고 넘어지기도 하고 상처도 나고 아물기도 하면서 전 인생을 통해 주님이 우리를 키우시는 거죠."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