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회 공적 마스크 판매중지, 수량 조정 신청 받는다

윤혜진 기자   |  

대한약사회는 13일까지 약국의 공적 마스크 판매 중지, 혹은 수량 조정 신청을 받는다고 알렸다. 약국이 공적 마스크 5부제, 출하량 증가 등으로 인해 공적 마스크 수량 조정신청 접수에 나섰다. 

약사회는 공적 마스크 판매에 탄력적인 운영이 필요하다고 판단한 조치이다. 수량 조정신청은 네이버에  판매 중단신청과 수량 조정 신청 페이지로 연결돼 있다. 

공적 마스크 판매가 약국에 판매되고 있어 마스크 정책의 불편과 불만 사항이 약국에 집중돼 약국들의 고충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약사회는 인력부족으로 공적 마스크 판매 중지를 고려하고 있는 약국에 소속 약사회 사무국으로 인력지원을 신청하면 지자체, 식약처 등에서 인력지원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