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플마인드에서 장애인 및 비장애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음악교육지원 프로그램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의 하반기 신입생을 오는 6월 10일까지 모집한다.
국내 대학 교수급의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는 아이들의 잠재적인 예술적 재능을 계발하여 전문 연주자로서의 삶을 육성하고 일대일 맞춤 레슨으로 강사진의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음악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뮤직아카데미 소속 학생들은 뷰티플마인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다양한 음악적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피아노, 현악, 관악, 타악기, 국악, 성악, 작곡이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심사 및 면접은 동영상으로 대체될 예정이다.
2008년 출범 이래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에서는 2019년까지 국내외 유수 콩쿠르에서 80여회 우승 또는 입상하고, 32명의 학생들이 국내 최고 예술 중, 고등학교 및 음악대학교에 진학하였으며 현재까지 총150여 명의 학생들을 배출했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연주와 자기소개를 담은 동영상과 함께 메일(admin@beautifulmindcharity.org) 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6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플마인드 홈페이지(http://beautifulmindcharity.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