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소외계층 아동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뷰티플마인드에서 장애인 및 비장애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음악교육지원 프로그램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의 하반기 신입생을 오는 6월 10일까지 모집한다.

국내 대학 교수급의 전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는 아이들의 잠재적인 예술적 재능을 계발하여 전문 연주자로서의 삶을 육성하고 일대일 맞춤 레슨으로 강사진의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음악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뮤직아카데미 소속 학생들은 뷰티플마인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져 다양한 음악적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피아노, 현악, 관악, 타악기, 국악, 성악, 작곡이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심사 및 면접은 동영상으로 대체될 예정이다.

2008년 출범 이래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에서는 2019년까지 국내외 유수 콩쿠르에서 80여회 우승 또는 입상하고, 32명의 학생들이 국내 최고 예술 중, 고등학교 및 음악대학교에 진학하였으며 현재까지 총150여 명의 학생들을 배출했다.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연주와 자기소개를 담은 동영상과 함께 메일(admin@beautifulmindcharity.org) 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6월 2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뷰티플마인드 홈페이지(http://beautifulmindcharity.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대화, 토론, 소그룹, 모임, 회의

교인들이 원하는 소통, ‘방법’보다 중요한 건 ‘투명성’

‘소통’, 목회자와 교인 간 인식 차이 커 특정 직분자에 몰린 의사결정구조 거부 청년·여성 등 별도위원회 신설도 대안 교회 소식을 성도들과 공유하는 과정에서 목회자들은 ‘소통 방법’을 고민하는 반면, 성도들은 ‘구체적인 내용과 투명성’을 원하는 것…

여의도순복음교회

“강력한 기도의 열정 회복하는 계기 되길”

교회가 하나님 부르심 충실 응답해 복음 전파하고 세상 변화시킨 순간 이면엔 언제나 간절한 기도 선행돼 30번째를 맞이한 세계교회성장대회(CGI Conference)가 ‘오직 은혜로 부흥의 파도를 타자’라는 주제로 10월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

대학총장포럼

대학 총장들이 수여하는 첫 ‘한국기독교대상’ 수상자는

목회·선교·봉사·교육·목양 부문 오정호·황덕영·이기용 목사와 김원광·정성진·옥성석 목사 수상 반성경적 사조에서 교회 지키고 불신 위기 타파, 거룩성 회복과 하나님 나라 확장과 사랑 실천 지난 10년간 연합, 하나님 은혜 말씀과 성령, 참된 회개와 갱…

외교부

외교부 “중동 선교사들, 안전관리 각별히 주의를”

중동 정세 불안 지속, 위난 대비 레바논·이스라엘 선교사들 빨리 항공편 등 통해 출국할 것 권고 외교부는 해외 파송 선교사의 안전 확보와 선교단체들의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지난 10월 17일(목) 홍석인 재외국민보호·영사분야 정부대표 주재로 ‘2024년 하반기…

통일부

“젊은 세대 통일 상상하도록 교계 역할 해 달라”

통일 교육과 북한 인권, 억류자 대한 교계 관심과 협조 당부해 8.15 독트린 종교계 관심 요청 통일부는 지난 21일 남북관계관리단 회담장에서 ‘2024년 통일부-기독교 정례협의회 제2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수경 통일부 차관과 국가안보전략연구…

채식주의자

“한강 노벨상 받았어도, 학교 도서관에 폭력적 서적은 안 돼”

학부모들이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에도 그의 대표작인 의 학교 도서관 비치를 반대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전국학부모단체연합(이하 전학연)은 ‘청소년 유해 매체물은 초·중·고등학교 도서관에 비치되어서는 안 된다’는 제목의 성명에서 “한강 작가…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