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로이서울 크리스마스 랜선 홈 콘서트… 김브라이언, 위러브 참여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로이로이서울 제공

ⓒ로이로이서울 제공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로이로이서울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로이로이서울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을 진행한다.

‘로이로이서울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은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7일간 비대면으로 운영된다. 예술과 문화로 선한 가치를 만들기 위해 뜻을 모은 다수의 브랜드들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이로이서울, 블랭크03, 바이서우, 미슈쏘머치, 피에스메리제인, 노르낫, 올도우, 리스토어, 포아,제이림, 유케이랩, 컨베이지 등 25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패션의류, 액세서리, 생활용품,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마켓에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상품’과 ‘신생 브랜드’ 제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로이로이서울은 22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는 라이브 방송 및 홈 콘서트를 함께 진행한다. 로이로이서울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배가시킬 랜선 홈 콘서트에는 CCM 가수 김브라이언, 위러브 등이 참여해 깊은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로이로이서울 김서정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소비자들과 기업을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 언택트 마켓을 개최하게 됐다. 온라인 마켓을 비롯해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홈 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이로이서울 언택트 크리스마스 마켓’에 대한 세부 내용은 로이로이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이로이서울은 ‘Faith, Hope and Live’라는 슬로건으로 디자이너의 철학을 담아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브랜드를 표방한다. 위러브 크리에이티브팀과 창세기의 ‘노아의 방주’, ‘약속의 무지개’를 모티브로 ‘PROMISE’라는 키워드를 정하고 무너져 버린 절망의 시간 속에서 하나님의 새로운 약속, 영원히 변하지 않을 신실한 약속을 기대하는 의미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한 크리스천 샐럽 ‘위라클’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위라클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를 모티브로 티셔츠를 제작하기도 했으며, 그 외에도 기아대책기구와의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