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힐송교회 목회자로 팀 더글라스 목사 부부 임명돼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더글라스 목사 부부.     ⓒ영국 힐송 인스타그램

▲더글라스 목사 부부. ⓒ영국 힐송 인스타그램

뉴욕 힐송교회에 이어 영국 힐송교회에도 신임 목회자가 임명됐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20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영국 힐송교회는 SNS를 통해 호주 멜버른 힐송교회에서 사역하고 있는 팀 더글라스 목사 부부가 최근 영국 힐송교회 목회자로 임명됐다고 밝혔다.

이들은 브라이언과 보비 휴스턴 목사 부부가 사역 일선에서 물러서고 싶다고 발표한 후, 휴스턴 목사 부부를 대신하게 될 게리 클라크 목사의 사역을 담당하게 된다. 게리 클라크 목사는 런던 힐송교회를 담당하고 있었다.

영국 힐송교회는 팀 목사와 니콜라 사모의 임명을 발표하며 “호주에서 오는 팀 목사와 니콜라 사모와 가족들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또 “우리는 게리 클라크 목사와 케이시 사모에게 감사와 사랑을 전하며, 전 세계적으로 우리 교회를 지원하는 새로운 시즌에 들어선 것을 축하한다”고 덧붙였다.

힐송교회 담임인 브라이언 휴스턴 목사는 최근 담임직 사의를 표명한 바 있다.

작년 11월 뉴욕 힐송교회의 칼 렌츠 목사가 해임당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할송교회는 어려운 시기를 겪었다. 칼 렌츠 목사의 후임으로 크리스한 제야랏남 목사가 임명됐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전한길‧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사항’ 내용증명 제출  공명선거수도권연합‧수기총 등 국회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 진행

전한길 강사와 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 내용증명

기독교계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향해 공명선거를 위한 7대 요구사항을 정식으로 전달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와 공명선거수도권연합, 공명선거전국연합 등은 13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본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과 함께 전국기독인대…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전국기독교단체연합

전국기독교단체연합,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자유민주주의 수호 적임자”

지지 이유: 3권분립 원칙, 악법 저지, 약자와 동행, 청렴·정직, 탁월한 행정 등 전국기독교단체연합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등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이…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

교계, 대선 전 긴급기도운동 돌입… “기도하는 민족은 망하지 않아”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교계가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에 돌입했다.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운영위원장 박원영 목사) 등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의 회복과 국…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