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특별하단다> 크리스마스&신년맞이 특별 공연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아트컴퍼니 행복자 제공
ⓒ아트컴퍼니 행복자 제공

네이버TV‘ [온라인극장] 아트컴퍼니 행복자(이하 아트컴퍼니)’가 오는 12월 24일을 시작으로 25, 31일, 2022년 1월 1일 총 4일에 걸쳐 <넌 특별하단다>를 네이버 TV에서 공개한다.

‘넌 특별하단다’는 아시테지 어린이 연극제 올해의 우수작, 여자 연기자상 등을 수상한 명작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가족적인 작품이다.

이 공연은 맥스 루케이도 목사의 ‘넌 특별하단다’를 원작으로 하며, 원작 동화의 이미지를 그대로 형상화한 대극장 무대 세트가 마련됐다. 아트컴퍼니 행복자는 마법사의 신비한 마술쇼와 애니메이션, 관절 인형극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넌 특별하단다>는 후원 티켓을 통해 https://tv.naver.com/theblessedplus에서 관람 가능하다.

아트컴퍼니는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자신감을 키우는 공연”이라며 “존재하는 모든 것은 특별하다는 메세지를 엘리 목수를 통해 전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넌 특별하단다>는 크리스마스부터 신년맞이 특별 공연으로, 극장을 찾기 어려운 상황에서 공연에 대한 갈증을 느끼고 있을 많은 관객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10월 3일 오전 은혜와진리교회 대성전(담임 조용목 목사)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개최됐다.

“한국교회, 불의에 침묵 말고 나라 바로잡길”

대통령의 비상계엄, 자유민주 헌정질서 요청 목적 국회, 탄핵 ‘일사부재의 원칙 위반’… 증거도 기사뿐 공산세력 다시 정권 잡고 나라 망치도록 둬야 하나 12월 20일 각자 교회·처소에서 하루 금식기도 제안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사)한국기독교보…

이정현

“이것저것 하다 안 되면 신학교로? 부교역자 수급, 최대 화두 될 것”

“한국 많은 교회가 어려움 속에 있다. 내부를 들여다보면, 결국 믿음의 문제다. 늘상 거론되는 다음 세대의 문제 역시 믿음의 문제다.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교회는 부흥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다음 세대가 살아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앞으로도 교회…

김맥

청소년 사역, ‘등하교 심방’을 아시나요?

아침 집앞에서 학교까지 태워주고 오후 학교 앞에서 집이나 학원으로 아이들 직접 만나 자연스럽게 대화 내 시간 아닌 아이들 시간 맞춰야 필자는 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오랫동안 빠지지 않고 해오던 사역이 하나 있다. 바로 등하교 심방이다. 보통 필자의 하루…

윤석열 대통령

“탄핵, 하나님의 법 무너뜨리는 ‘반국가세력’에 무릎 꿇는 일”

윤 정부 하차는 ‘차별금지법 통과’와 같아 지금은 반국가세력과 체제 전쟁 풍전등화 비상계엄 발동, 거대 야당 입법 폭주 때문 대통령 권한행사, 내란죄 요건 해당 안 돼 국민 상당수 부정선거 의혹 여전… 해소를 6.3.3 규정 지켜 선거범 재판 신속히 해야 수…

한교총 제8회 정기총회 열고 신임원단 교체

한교총 “극한 대립, 모두를 패배자로… 자유 대한민국 빨리 회복되길”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종혁 목사, 이하 한교총)이 2024년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혼란과 갈등 속에서 평화와 화합을 소망했다. 한교총은 국제적으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이 계속되는 상황과 더불어, 국내에서는 정치권…

차덕순

북한의 기독교 박해자 통해 보존된 ‘지하교인들 이야기’

기독교 부정적 묘사해 불신 초래하려 했지만 담대한 지하교인들이 탈북 대신 전도 택하고 목숨 걸고 다시 北으로 들어갔다는 사실 알려 북한 군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두 명의 북한 지하교인 이야기가 최근 KBS에서 입수한 북한의 군사 교육 영상, 에 기…

이 기사는 논쟁중

윤석열 대통령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그대에게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사람들 잘 알려진 대로 빙산은 아주 작은 부분만 밖으로 드러나고, 나머지 대부분은 물에 잠겨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무시되기 쉽다. 하지만 현명한 …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