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홍의 아침묵상] 10년 후 대한민국

|  

▲눈 덮인 동두천 두레마을.

▲눈 덮인 동두천 두레마을.

미국의 미래학자 조지 프리드먼은 정확한 미래 예측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학자입니다. 그의 예측은 90%의 정확성이 검증되었기에, 세계 각국 지도자들이 그의 자문을 받고 있습니다.

그가 쓴 책 중에 《100년 후》란 제목의 책이 있습니다. 이 책의 글 중 한국의 미래에 대한 글이 있습니다.

2030년경에 한반도는 통일이 되고, 그 통일이 공산화 통일이 아니라 대한민국에 북한이 흡수 통일된다는 요지의 분석이 실려 있습니다. 나는 그의 그런 예측이 정확하게 성취되어질 것으로 확신합니다.

그리고 그는 덧붙여 언급하기를 2040년경에는 코리아가 강력한 국가가 될 것이며, 만주의 일부를 흡수하여 통치하게 될 것이란 예측까지 언급하고 있습니다.

나는 조지 프리드먼이 그렇게 언급하여서가 아니라, 나 자신의 판단에 따라 한국의 미래를 아주 밝게 전망합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전한길‧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사항’ 내용증명 제출  공명선거수도권연합‧수기총 등 국회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 진행

전한길 강사와 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 내용증명

기독교계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향해 공명선거를 위한 7대 요구사항을 정식으로 전달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와 공명선거수도권연합, 공명선거전국연합 등은 13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본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과 함께 전국기독인대…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전국기독교단체연합

전국기독교단체연합,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자유민주주의 수호 적임자”

지지 이유: 3권분립 원칙, 악법 저지, 약자와 동행, 청렴·정직, 탁월한 행정 등 전국기독교단체연합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등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이…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

교계, 대선 전 긴급기도운동 돌입… “기도하는 민족은 망하지 않아”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교계가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에 돌입했다.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운영위원장 박원영 목사) 등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의 회복과 국…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