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 ‘목사·사모 전액 장학금’ 제공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치유상담연구원과 치유상담대학원 학생 모집 나서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 전경.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 제공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 전경.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 제공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치유목회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이 때, 국내 최대 규모의 치유상담 전문기관인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총장 김의식 목사)가 치유상담연구원과 치유상담대학원 학생 모집에 나섰다.

특히 치유상담연구원은 일반과정(2년)의 경우 목사·사모에게는 ‘전액 장학금’을 지급한다. 이 과정은 2월 21일 마감이며, 3월 7일 개강한다. 전문과정(2년)과 인턴과정(2년)도 모집한다.

치유상담대학원도 석사과정(2년)의 경우 코로나19 장학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이 과정은 2월 8일 추가마감이며, 3월 2일 개강한다. 클레어몬트신학대학원과 함께하는 상담학박사 과정(3년)은 5월 말 마감한다.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 김의식 총장.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 제공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 김의식 총장.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 제공

학교 측은 “이론과 실제를 겸한 치유목회 프로그램을 한국교회에 널리 소개하고자, 치유상담연구원 일반과정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목사·사모들을 무료로 받기로 했다”며 “정통 교단에 속한 이들이라면 누구든지 와서 배울 수 있다”고 밝혔다.

치유상담대학원대학교는 치유상담의 터전이요 임상능력을 창조하는 치유상담전문대학원으로, “상처 입은 나를 살리고 흔들리는 가정을 살리고, 위기 속의 교회를 살리고, 분단된 민족을 살리고, 죽어가는 열방을 살린다”는 교육목표로 설립된 대학원대학교다.

학교 측은 “국내 최초의 치유상담대학원에서 상처입은 치유자로 나를 세우고 서로의 눈물을 닦아주며, 지친 이웃의 등을 두드려주며, 함께 손잡고 우리의 가정과 교회와 이 민족과 열방을 살리기 위한 늘라운 여정을 떠나 보자”며 “본교는 개인 및 가정과 교회와 사회의 모든 문제를 치유할 뿐 아니라 치유상담의 학문적 연구와 상담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전심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입학 문의: 02-599-2400, 2466
홈페이지: http://www.hcg.ac.kr/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