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K, 전국 순회 전도 프로그램 ‘전도 한입만’ 기획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전도 한입만’ 포스터.  ⓒYEFK 제공

▲‘전도 한입만’ 포스터. ⓒYEFK 제공

YEFK는 청년들이 선교훈련을 받을 수 있는 전국 순회전도 프로그램인 ‘전도 한입만’을 기획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매달 1회 전국 주요 도시에 있는 캠퍼스를 방문하여 전도 훈련과 청년 교제 모임을 가지고자 한다.

‘전도 한입만’은 전도를 해보지 않았거나 아직 전도가 익숙하지 않은 청년들이 함께 모여 각 캠퍼스별 전도의 ‘맛’을 느끼고 은혜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1월 대전을 시작하여 매달 각 지역의 주요 캠퍼스 전도 집회를 이어가, 마지막에는 전국 전도 가이드 ‘YEFK 전도 맛집 지도’를 완성할 계획이다.

1월 전도 지역은 대전 충남대, 카이스트였으며, 1월 20일 목요일에 마쳤다. 2월에는 대구 경북대를 방문하여 순회전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YEFK 경북대 센터에서 아이스 브레이킹 및 기도회를 연 후 캠퍼스에서 전도 집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후 함께 모여 전도 소감 및 식사 교제가 이루어진다.

이번 전도 훈련 프로그램 ‘전도 한입만’은 교회 및 선교회 소속된 청년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문의 및 신청은 YEFK 선교부(yefkmission@gmail.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이성경

배우 이성경 “코로나 때 텅 빈 예배당서 찬양했는데…”

첫날 문화공연을 위해 배우 이성경 자매가 나와 ‘내 길 더 잘 아시니’를 불렀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성경 자매”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처음 이 자리에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을 때가 떠오른다”며 “코로나 때였다. 이 큰 예배당이 비어…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의 (주)티지와이 회장 김재곤 장로

가마치통닭 김재곤 대표 “‘원망’ 대신 ‘감사’ 택했더니… 선물받은 ‘기적의 삶’”

중학생 때 부모 잃고 소년가장 전락 힘겹게 꿈 키우다 누명 써 구치소행 우연히 읽은 성경 속 ‘용서’ 구절에 용서 실천 후 평안 얻고 신앙 시작 그 어떤 분야보다 경쟁이 치열한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 가마치통닭은 바로 이곳에 2016년 불쑥 뛰어들어…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