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부터 16일까지
MK(선교사자녀‧Missionary Kids)를 위한 리더십 캠프 ‘비긴 어게인’이 오는 7월 11일(월)부터 16일(토)까지 일정(발표회는 23일)으로 개최된다.
한국선교사자녀교육개발원이 주관하고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 캠프는 중학생 MK 30명, 고등학생 MK 30명을 대상으로 하며 각각 서울 은평구 ‘팀수양관’, 강원도 ‘월드니스 글램핑장’에서 진행된다.
캠핑 주제성구는 “여호와께서 너를 위하여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를 여시사, 네 땅에 때를 따라 비를 내리시고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복을 주시리니 네가 많은 민족에게 꾸어줄지라도 너는 꾸지 아니할 것이요”(신명기 28:12)다.
주최측은 “20여 년 동안 한 번도 거르지 않았던 MK들의 축제인 캠프를, 초중고 프로그램은 C-19로 중단하였고, 이번에 중고등부와 대학부를 대상으로 인원과 일정을 예전보다 축소하여 진행한다. 더욱 새롭고 알차게 준비한 제24회 MK 리더십 캠프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가 종식된 상황이 아니기에 조심스러운 면은 있으나, 지난 2년 동안 대학생 MK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해온 경험과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이번 캠프가 참가자들에게 평생 있지 못할 추억과 함께할 동지들을 만들 기회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 기간은 5월 1일부터 15일까지이며, 온라인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bit.ly/24MKLC). 참가비는 10만원이다.
문의 02-817-1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