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출신 선예 “나는 죽고 예수로 살기 원하네”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캠프제이워십과 ‘예수가 보이네’ 발매

▲선예와 캠프제이워십이 컬래버레이션 한 작업 ‘예수가 보이네’. ⓒ캠프제이워십 유튜브 채널
▲선예와 캠프제이워십이 컬래버레이션 한 작업 ‘예수가 보이네’. ⓒ캠프제이워십 유튜브 채널

“오늘도 나는 죽고 예수로 살기 원하네 내 모습 속에 에수님의 흔적이 보이기를 원하네” - ‘예수가 보이네’ 中

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선예가 최근 캠프제이워십과 함께 CCM ‘예수가 보이네’를 발매,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캠프제이워십 유튜브에 공개했다.

캠프제이워십은 가수 심태윤(Stay)과 임영조, 김성욱, 허석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올해 1월 첫 음원 ‘예수가 보이네’ 곡을 발매했다. 캠프제이워십과 선예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작업에는 심태윤, 허석, 조조(JOJO), 차영혜가 뮤직 프로듀서로, 차영혜, 장인환이 보컬로 함께했다.

‘예수가 보이네’는 ‘세상은 다시 나를 보지 못할 터이로되 너희는 나를 보리니 이는 내가 살았고 너희도 살겠음이라’는 요한복음 14장 19절을 바탕으로 하며 “우리는 성령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를 따르기 위해 노력하는 한 사람의 몸부림치는 인생 속에서 그리스도 예수를 만난다. 그의 삶 속에서 이천 년 전 그날의 예수가 살아 우리 가운데 거하심을 느낀다. 지금은 비록 희미하지만 그날에는 주께서 우리를 알아주신 것과 같이 온전히 보게 될 것이다. 우리의 삶에 개입하셔서 우리의 삶을 이끄시는 영광의 하나님 그리스도 예수의 모습을”이라는 고백을 담고 있다.

한편 선예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 2013년 캐나다 출신의 제임스 선교사와 결혼하며 결혼한 현역 아이돌 1호가 됐다. 선예는 공식 팬카페에 “앞으로는 복음을 모르는 세상의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을 위해 살기로 결심했다”며 “남편과 함께 전도를 위한 NGO단체를 설립해 제2으 삶을 시작하려 한다. 저희 부부는 아이티에 들어가서 약 5년간 현지에서지내기로 했다”며 선교 활동 게획을 밝힌 바 있다.

이후 선예는 ‘이방인’, ‘복면가왕’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다 지난해 tvN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로 복귀했다. 이후에도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놀라운 토요일’, ‘미운우리새끼’ 등의 방송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었다. 오는 5월 8일 오후6시에는 새 발라드 음원 ‘울지 않을게’도 발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선예는 “예수님께서 얼마나 나를 사랑하셨는지, 그분은 나를 위해 죽으셨다. 죽음으로 날 사랑하셨다. 나는 이 사랑을 세상 드러내는 것을 주저하거나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라며 근황 뿐만 아니라 성경 구절, 묵상 등을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꾸준히 전해왔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10월 3일 오전 은혜와진리교회 대성전(담임 조용목 목사)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개최됐다.

“한국교회, 불의에 침묵 말고 나라 바로잡길”

대통령의 비상계엄, 자유민주 헌정질서 요청 목적 국회, 탄핵 ‘일사부재의 원칙 위반’… 증거도 기사뿐 공산세력 다시 정권 잡고 나라 망치도록 둬야 하나 12월 20일 각자 교회·처소에서 하루 금식기도 제안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사)한국기독교보…

이정현

“이것저것 하다 안 되면 신학교로? 부교역자 수급, 최대 화두 될 것”

“한국 많은 교회가 어려움 속에 있다. 내부를 들여다보면, 결국 믿음의 문제다. 늘상 거론되는 다음 세대의 문제 역시 믿음의 문제다.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교회는 부흥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다음 세대가 살아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앞으로도 교회…

김맥

청소년 사역, ‘등하교 심방’을 아시나요?

아침 집앞에서 학교까지 태워주고 오후 학교 앞에서 집이나 학원으로 아이들 직접 만나 자연스럽게 대화 내 시간 아닌 아이들 시간 맞춰야 필자는 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오랫동안 빠지지 않고 해오던 사역이 하나 있다. 바로 등하교 심방이다. 보통 필자의 하루…

윤석열 대통령

“탄핵, 하나님의 법 무너뜨리는 ‘반국가세력’에 무릎 꿇는 일”

윤 정부 하차는 ‘차별금지법 통과’와 같아 지금은 반국가세력과 체제 전쟁 풍전등화 비상계엄 발동, 거대 야당 입법 폭주 때문 대통령 권한행사, 내란죄 요건 해당 안 돼 국민 상당수 부정선거 의혹 여전… 해소를 6.3.3 규정 지켜 선거범 재판 신속히 해야 수…

한교총 제8회 정기총회 열고 신임원단 교체

한교총 “극한 대립, 모두를 패배자로… 자유 대한민국 빨리 회복되길”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종혁 목사, 이하 한교총)이 2024년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혼란과 갈등 속에서 평화와 화합을 소망했다. 한교총은 국제적으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이 계속되는 상황과 더불어, 국내에서는 정치권…

차덕순

북한의 기독교 박해자 통해 보존된 ‘지하교인들 이야기’

기독교 부정적 묘사해 불신 초래하려 했지만 담대한 지하교인들이 탈북 대신 전도 택하고 목숨 걸고 다시 北으로 들어갔다는 사실 알려 북한 군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두 명의 북한 지하교인 이야기가 최근 KBS에서 입수한 북한의 군사 교육 영상, 에 기…

이 기사는 논쟁중

윤석열 대통령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그대에게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사람들 잘 알려진 대로 빙산은 아주 작은 부분만 밖으로 드러나고, 나머지 대부분은 물에 잠겨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무시되기 쉽다. 하지만 현명한 …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