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올바른 인성 및 두뇌 개발 ‘일석이조’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전문 강사 양성교육 통해 강사 수시모집

▲최정수 박사.

▲최정수 박사.

인생의 봄철은 초등학교 때다. 이 때 공부를 잘할 수 있는 씨앗을 심지 않고 시기를 놓친다면 두고두고 후회하게 된다. 지금 우리 교육이 중요한 때를 놓치고 있다. 유·초등학교 때는 뇌 신경망 형상의 골든타임이다. 즉, 인격 형성과 두뇌 개발의 황금기다.

이 시기에 두뇌를 개발시켜야 중·고등학교, 대학교에서 공부를 잘할 수 있는데, 이 중요한 시기에 두뇌 개발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학교에서 배운 것에 대한 점수를 더 받기 위해 무조건 암기하느라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 동안 두뇌 개발 학문을 연구하여 발명특허 획득한 프로그램의 원리를 활용한 것이다. 영어는 반복적인 학습 원리에 따라 이미지로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및 발음·회화 정확하게 학습할 수 있으므로, 이제 초등생이 영어공부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특히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올바른 인성과 두뇌 개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뇌 생리학을 규명하여, 두뇌 훈련을 통해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 개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일등과 꼴찌는 집중력 차이) △영어는 두뇌 훈련 중 자연스럽게 아주 효과적으로 학습 △올바른 인성 확립으로 모범생이 되므로 학폭근절은 물론 장래 우리 사회 만연한 각종 사회악이 일소되는 국운상승 교육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시력 강화 및 독서 능력 향상 등 5가지가 동시 정확하게 훈련되는 메타인지 융합 프로그램이다.

최정수 박사가 진행하는 강사양성 교육은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과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 1회 3시간, 6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교육비 25만원, 교재비 22,000원). 본 강사 과정은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 육성할 수 있다. 단, 긍정적인 성격은 수료 후 바로 교육 활동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반 고흐 성경이 있는 정물

성경이 너무 낯설거나, 너무 익숙해져버린 이들에게

초신자나 비기독교인 등 ‘성경’이 아직 낯선 이들을 위한 ‘입문용’ 도서가 잇따라 발간됐다. 두 권의 책 모두 혼자 또는 같이 읽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각자의 스타일이 뚜렷하다. 기독교 세계관 24 키워드로 읽을 때 맥락 놓치지 않도록 성경 이야기 …

에스더 10 27 특별철야 기도회

손현보 목사 “10월 27일 전과 후, 완전히 달라질 것”

믿음, 행동 옮길 때 하나님 역사 일어나 동성 커플 건강보험 피부양자 판결에도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강력한 감동 주셔 바알에 무릎 안 꿇은 성도들 모두 참여 댐 무너지는데, 내 집만 지킨다고 되나 이제 물러설 곳 없어, 결단해야 할 이유 못 막아내면 바벨…

대통령실 추석 선물 2024

집배원이 교회에 대통령 추석 선물 전달하며, “술인데 받을 건가”?

종교계엔 술 대신 청 포함 이미 발표 집배원, 선물 보여주니 말 없이 나가 교회 목사 “정부·기독교계 이간질?” 우체국 집배원이 대통령실 명절 선물을 전달하면서 “교회에 ‘술’을 보냈으니 반송하라”는 가짜뉴스를 전하고 다닌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

조용기 3주기

영산 조용기 목사 3주기 추모예배,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예수님 지상명령 완수 위해 고인 뜻 본받아 충성 헌신 다짐 영산 조용기 목사 3주기 추모예배가 14일 오전 개최됐다. 이날 추모예배는 생전 조용기 목사가 직접 작사하고 김성혜 사모가 작곡한 찬송가 614장 ‘얼마나 아프셨나’를 부르면서 유가족을 비롯해 목…

사단법인 사학법인미션네트워크(이사장 이재훈 목사)와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

“서울교육감 선거, 교육 미래 가를 것… 신앙교육권 보장하라”

기독교 교육계가 사립학교의 건학이념 구현을 위해 사립학교법 개정과 2025 고교학점제 수정, 헌법소원의 조속한 판결을 촉구했다. 특히 조희연 전 서울시교육감의 궐위로 공석이 된 서울시교육감 보궐선거(10월 16일)에 대한 한국교회의 관심을 촉구했다. 사단법…

미국 워싱턴 DC에 위치한 국무부 본부 건물.

美, ‘종교 자유 특별우려국’ 지정만 하면 뭐하나… 제재율 1.8% 불과

미국에서 의회가 설립한 연방기관인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CIRF)는 국무부가 ’종교 자유 특별우려국’(CPC)을 지정한 이후 25년 동안 단 세 번만 해당 위반과 관련된 제재를 적용했다고 지적했다.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1998년 제정된 국제종교자유법(IRFA)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