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 올바른 인성 및 두뇌 개발 ‘일석이조’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전문 강사 양성교육 통해 강사 수시모집

▲최정수 박사.

▲최정수 박사.

인생의 봄철은 초등학교 때다. 이 때 공부를 잘할 수 있는 씨앗을 심지 않고 시기를 놓친다면 두고두고 후회하게 된다. 지금 우리 교육이 중요한 때를 놓치고 있다. 유·초등학교 때는 뇌 신경망 형상의 골든타임이다. 즉, 인격 형성과 두뇌 개발의 황금기다.

이 시기에 두뇌를 개발시켜야 중·고등학교, 대학교에서 공부를 잘할 수 있는데, 이 중요한 시기에 두뇌 개발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 학교에서 배운 것에 대한 점수를 더 받기 위해 무조건 암기하느라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최정수 박사가 30여 년 동안 두뇌 개발 학문을 연구하여 발명특허 획득한 프로그램의 원리를 활용한 것이다. 영어는 반복적인 학습 원리에 따라 이미지로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및 발음·회화 정확하게 학습할 수 있으므로, 이제 초등생이 영어공부 때문에 고생할 시대는 지났다.

특히 최정수박사집중력영어는 ‘올바른 인성과 두뇌 개발은 바늘과 실’이라는 뇌 생리학을 규명하여, 두뇌 훈련을 통해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 개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일등과 꼴찌는 집중력 차이) △영어는 두뇌 훈련 중 자연스럽게 아주 효과적으로 학습 △올바른 인성 확립으로 모범생이 되므로 학폭근절은 물론 장래 우리 사회 만연한 각종 사회악이 일소되는 국운상승 교육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시력 강화 및 독서 능력 향상 등 5가지가 동시 정확하게 훈련되는 메타인지 융합 프로그램이다.

최정수 박사가 진행하는 강사양성 교육은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과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주 1회 3시간, 6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교육비 25만원, 교재비 22,000원). 본 강사 과정은 지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유능한 강사로 책임 육성할 수 있다. 단, 긍정적인 성격은 수료 후 바로 교육 활동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바이어하우스학회

“북한 열리면, 거점별 ‘센터 처치’ 30곳부터 세우자”

지하 성도들 단계적 준비시켜 각 지역별 사역 감당하게 해야 과거 조선족 교회 교훈 기억을 자치·자전·자립 네비우스 정책 주신 각 은사와 달란트 활용해 의료와 복지 등으로 회복 도모 제10회 바이어하우스학회(회장 이동주 교수) 학술 심포지엄이 4월 11일 …

이세종 심방

“심방, 우리 약점 극복하게 하는 ‘사역의 지름길’”

“열 번의 단체 공지보다 한 번의 개인 카톡이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문자보다 한 번의 전화가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전화보다 한 번의 심방이 더 효과적이다.” ‘365일 심방하는 목사’ 이세종 목사의 지론이다. 저자가 시무했던 울산교회 고등부는 심방을 …

대한성서공회

지난해 전 세계 74개 언어로 성경 첫 번역돼

성경전서는 총 769개 언어 번역 아직 전체 48% 언어 번역 안 돼 새 번역된 74개 언어 중 16개는 성경전서, 16개 신약, 42개 단편 2024년 말 기준 세계 성서 번역 현황이 발표됐다. 전 세계 총 7,398개 언어 중 성경전서는 769개 언어로 번역됐고, 지난 1년간 74개 언어로 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