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고흐빌리지展> 오픈 1주년, 김려원 대표 “감사의 마음 전한다”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lt;반고흐빌리지展 전경. ⓒ본다빈치㈜ 제공

▲<반고흐빌리지展 전경. ⓒ본다빈치㈜ 제공

<반고흐빌리지展>이 오픈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상품과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반고흐빌리지展>은 ‘반 고흐’의 삶과 작품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10개의 섹션별 스토리텔링을 미디어 아트로 구현해, 질풍노도와도 같았던 ‘반 고흐’의 삶과 그 속에서 피어난 예술에 대한 열정을 체험으로 전달하며 그의 작품을 강렬하고 섬세하게 재현해내고 있다.

<반고흐빌리지展>은 오픈 1주년을 맞아 17~19일 기간 중 <반고흐빌리지展>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25년의 역사를 가진 코코넛 전문 ‘춘광식품’의 코코넛 캔디, 진저 코코넛 캔디, 코코넛 커피 캔디를, 24~26일 관람객들에게는 감각적인 프레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의 3종 샘플을 증정한다.

또 ‘반 고흐’의 작품을 활용하여 제작된 머그, 메모지, 도록 등의 굿즈와 함께 전시 관람권이 구성된 1주년 기념 패키지를 마련, 다양한 모양과 재질의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메모지, 머그 등 새롭게 출시된 제품과 그립톡, 에코백, 엽서세트, 북마크 등 인기 굿즈도 6월 한 달 간 할인가로 제공한다.

인상주의 화가들이 활동한 하나의 마을을 구현한 공간 <반고흐빌리지展>은 2021년 개관 후 예매처 관객 평점 10점 만점의 호평과 함께 다시 보고 싶은 전시, 주변에게 추천하고 싶은 전시 1순위로 손꼽히며 관광도시 군산의 대표 명소로 자리잡았다.

<반고흐빌리지展>,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展>, <모네, 빛을 그리다展>, <헤세와 그림들展>, <미켈란젤로展>등 수많은 전시 기획 및 제작한 본다빈치㈜ 김려원 대표는 “사회 전반이 멈춘 듯 가장 위축된 시기에 개관한 만큼 많은 기대와 함께 우려가 공존했었다. 그렇기에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분들에게 한 명의 사람이자 예술가였던 고흐의 인생 여정을 함께 걷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전하는 힐링 스페이스가 되길 희망했다. 그리고 1년이 되어가는 지금, 이 모든 것이 가능하게 해 주신 관람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반고흐빌리지展>은 포토 체험 전시 <감성사진관>과 아트샵 <컬쳐라운지>, 빈티지 가구샵 <까사데다빈치>와 함께 본다빈치뮤지엄 군산에 입점해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 30분 오픈,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