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K,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 여름 수련회 계획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샘물수양관에서

▲청년 선교회 YEFK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여름 수련회를 개최한다.

▲청년 선교회 YEFK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여름 수련회를 개최한다.

청년 선교회 YEFK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여름 수련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련회는 샘물수양관에서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는 주제로 열리며, 3박 4일의 일정으로 로마서 1장부터 8장까지의 강의가 진행된다.

로마서 1장을 통해 바울이 말하는 이방인의 죄, 2장을 통해 유대인의 죄, 3장 20절까지 모든 인류의 죄에 대해서 묵상할 예정이며, 3장 21절부터 4장까지 칭의에 대한 말씀을 사경할 예정이다.

YEFK는 이번 수련회가 많은 영혼들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수련회의 홈페이지, 홍보영상, 등록페이지 등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수련회 준비위는 설교와 강의, 찬양과 기도, 모든 행정적인 일들을 마무리하고 온·오프라인 홍보에 힘쓰고 있다.

대표 황나단 목사는 “청년들이 하나님이 주신 은혜를 만끽하며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찬양하고 거듭나는 시간이 될 줄로 믿는다”며 “주님을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과 자신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이성경

배우 이성경 “코로나 때 텅 빈 예배당서 찬양했는데…”

첫날 문화공연을 위해 배우 이성경 자매가 나와 ‘내 길 더 잘 아시니’를 불렀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성경 자매”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처음 이 자리에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을 때가 떠오른다”며 “코로나 때였다. 이 큰 예배당이 비어…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의 (주)티지와이 회장 김재곤 장로

가마치통닭 김재곤 대표 “‘원망’ 대신 ‘감사’ 택했더니… 선물받은 ‘기적의 삶’”

중학생 때 부모 잃고 소년가장 전락 힘겹게 꿈 키우다 누명 써 구치소행 우연히 읽은 성경 속 ‘용서’ 구절에 용서 실천 후 평안 얻고 신앙 시작 그 어떤 분야보다 경쟁이 치열한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 가마치통닭은 바로 이곳에 2016년 불쑥 뛰어들어…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