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퉁이돌선교회, 다양한 국내외 선교 동참 희망자 모집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모퉁이돌선교회

ⓒ모퉁이돌선교회

모퉁이돌선교회가 2022년 하반기부터 2023년 상반기까지 ‘[Mission Experience] 선교를 경험하라!’를 주제로 다양한 국내외 선교에 동참할 이들을 모집하고 있다.

판문점, 통일전망대 등 북한 땅이 지척에서 보이는 휴전선 인근의 거점을 순회하며 북한 복음화와 회복을 위해 기도하는 ‘휴전선을 따라가는 기도’부터, 성경이 보관된 국내 창고에서 성경을 분류하고 포장하는 사전 작업부터 시작해서 준비된 성경을 선교지로 가져가 현지 사역자에게 전달하는 배달 사역에 동참하는 ‘창고에서 선교지까지 성경 배달’도 참여할 수 있다.

또 이 선교회 대북방송 사역 협력사인 제주극동방송을 참관하고 대북 미디어 선교 전략을 배우며 방송 현장을 실질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시공간을 초월하는 미디어 선교’, 강화기독교역사기념관, 평화전망대 등 강화도에 남아 있는 북한 및 기독교 관련 흔적을 살펴보고 북한을 위한 심야기도와 철책기도를 하고 북한 땅이 바라보이는 강화훈련원에서 그 땅과 사람을 위해 기도하는 모임인 ‘강화훈련원에서 북한을 품고 기도’도 마련된다.

아울러 북한의 긴급상황 시 현장에 투입할 정예요원을 훈련하고 국내외 재난 현장에 가서 활동할 수 있는 ‘재난 구호로 복음통일 준비’, 국내 조선족 교회와 연합하여 문화 및 다양한 방법으로 사역에 참여하는 ‘선한 사마리아인이 되어’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전도훈련을 받고 인도차이나 여러 나라에 가서 직접 전도하고 교회 개척하는 사역을 하는 ‘인도차이나 교회 개척’, 유대인과 아랍 그리고 열방을 향한 선교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는 현장 선교에 참여할 수 있는 ‘지역을 초월한 예루살렘 선교’, 놀라운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는 중국 교회를 방문하고 섬기는 ‘중국교회의 불쏘시개가 되어’까지 다양한 선교를 경험할 수 있다.

모퉁이돌선교회는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복음이 제한된 지역에서 하나님의 선교가 진행되고 있다”며 “2022년 하반기부터 2023년 상반기까지 국내외에서 다양하게 선교를 경험하는 Mission Experience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새벽 300km 달려 무안 참사 현장으로…“울 힘조차 없는 탄식, 곳곳에서”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

새벽 300km 달려 무안 참사 현장으로… “곳곳에서 울 힘조차 없는 탄식”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와 관련, 한국교회가 긴급구호에 나섰다. 국내에서 발생한 가장 큰 항공사고로 여겨지는 이번 참극 앞에서 한국교회는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는 말씀을 실천하며 아픔을 나눴다. 사고 발생 당일인 12월 29일, 비통한 소식을 들은…

새해 일출

2025년, 한국교회의 4가지 사명을 생각한다

세계 선교 완성에 지속적 공헌 전 세계 기독교 변증 사명 감당 기독교 정체성 회복 사명 헌신 건강한 종말 및 재림 신앙 확립 불안한 국내 정치상황과 급변하는 국제 정세로 힘들었던 2024년이 지나갔다. 그리고 마침내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다. 한국교회는…

신학자 올해의 성경구절 2024

신학자 20인, 성경으로 돌아본 2024년과 내다본 2025년

학자들 신약 9인, 구약 11인 선정 로마서 8장 28절, 최초 중복 선택 어렵지만 희망·용기 잃지 말아야 하나님 섭리 역사 선명하게 확신 2024 올해의 사자성어, 도량발호 옥스퍼드 올해의 단어, ‘뇌 썩음’ ‘다사다난(多事多難)’이라는 말이 어느 때보다 잘 어울…

2025년 새해 신년 신년사

“새해, 사랑 실천할 때 화목과 평화 찾아올 것”

한국교회 주요 연합기관들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신년사를 발표하고, 정치권 중심의 극심한 분열과 갈등을 극복하고 국민 화합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염원했다. 대부분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 전에 신년사가 쓰여졌기에, 이와 관련된 내용은 없다. 한교총 “분열…

생각, 자연, 풍경, 묵상, 정신

2025년 새해, 365일 날마다 큐티·묵상·기도 돕는 책들

2025년 새해를 맞아, 365일 매일 하루하루 찾아서 읽을 수 있는 도서들을 소개한다. 팀 켈러, 사랑으로 나아가는 오늘 팀 켈러 | 윤종석 역 | 두란노 | 396쪽 | 25,000원 “창조의 모든 부분들이 이루는 이 완벽하고 조화로운 상호 의존을 설명하는 히브리어 단어는 ‘…

10.27 연합예배 서울시청 앞 광장 및 인근 지역 드론 사진

2024년, 일반 언론에 비친 한국교회의 모습은?

2024년 한 해 동안 일반 언론에 비친 한국교회의 모습을 분석한 ‘한국교회 빅데이터 보고서’가 발표됐다. 가스펠투데이와 크로스미디어랩이 공동 연구한 이번 조사는 한국교회의 주요 이슈와 이미지 변화를 파악하고, 언론 보도 속에서 드러난 교회의 현주소를 성…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