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배 목사의 ‘전도비전대학’의 파워관계전도세미나가 오는 11월 22일(화) 예장 합동 김제노회(노회장 유장열 목사) 회관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낮 12시30분까지 진행된다.
송기배 목사는 2022년 코로나 이후 교회를 살리기 위해 ‘전도비전대학’을 설립하고, 수많은 세미나로 검증된 가장 확실한 교회 성장 전도법을 전하고 있다.
전국 교회들이 전도할 수 있도록 순회하며 전도 세미나를 인도하고 있는 송 목사는 “이 세미나에 참석하면 가장 탁월한 전도자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송기배 목사의 전도 세미나의 가장 큰 특징은 “세미나 후 바로 교회에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가정 회복으로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아버지 대학을 통해, 전도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지 및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친다.
교회 규모와 무관하게 적용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이다. 목회 현장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미리 적용하여 교회 환경에 맞는 효과적인 전도 방법을 찾게 한다.
또 관공서와 초·중·고등학교를 전도의 교두보로 활용하는 방법, 아파트 밀집지역 전도법, 성도 가정에서 전도법 등 다양한 전도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송기배 목사는 “성도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 전도의 소중함과 전도하지 않으면 절대로 부흥할 수 없다는 교훈을 얻었다”며 “더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교회는 얼마 가지 않아 문을 닫아야만 한다. 결국 교회 부흥의 답은 전도에 있다”고 했다.
그는 “전도 세미나를 원하는 전화 한 통이면 어디라도 달려가 강의하겠다”며 “전국 모든 교회가 동참하여 전도의 불길이 타오르기를 소망한다. 전도하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이고 분명 부흥될 것이 확실하다. 목숨이 다할 때까지 전도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살 것”이라고 했다.
선착순 5노회는 무료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10-9438-9226 △신청: 010-2787-8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