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화경 목사, 서무영 교수, 백종석 목사, 고요셉 목사 등 강사로
희망을 잃은 청년에게 희망을 주고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도록 도왔던 BM캠프가 한국에 상륙한다.
BM(Bridge Ministry)은 이 시대의 희망인 청년들이 잃어버린 하나님의 약속을 찾아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도록 돕는 사역 공동체로서, 김화경 목사(브레멘성령교회)와 백종석 목사(서산이룸교회)가 하나님이 기뻐하는 청년 세움의 사역의 뜻을 같이해 시작했다.
BM은 지난 2017년 ‘내가 알지 못하였도다(창 28:16)’라는 주제로 독일 브레멘 힐링센터에서 3박 4일간 청년캠프를 개최한 것을 시작으로 매년 ‘BM 청년 캠프’를 개최해 왔다. 올해 캠프는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으로 2020년부터 개최되지 못하다 약 3년 만에 재개된 것으로 그 의의가 깊다.
올해 BM캠프는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여수 은파교회에서 ‘BM CAMP in Korea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캠프는 대학생, 청년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150명까지 등록 가능하다.
강사진으로는 에이랩아카데미 김지연 대표, 독일브레멘성령교회 담임 김화경 목사, 디퍼런스연구소 학술고문 서무영 교수, 서산이룸교회 담임 백종석 목사, 여수은파교회 담임 고요셉 목사, Westminster대학 이주인 전도사, SBS 생활의달인 PD이자 예능인·방송인·체육인선교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상호 PD가 참여한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이상범 전도사(010-5680-0426)에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