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비와이가 최근 군복무 기간 중 아기를 안은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후 3년 만에 아빠가 된 소식을 전했다.
비와이는 1월 13일 오전 10시 1분에 득녀 소식과 함께 “하나님, 제 인생에 이런 날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님 우리 딸 시하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며 두 번 감사를 전했다.
이어 “시하 엄마, 26시간 동안 제일 제일 수고 많이 했어”, “시하야, 너의 시선을 언제나 하나님께로 향하렴. 아빠가 앨범 제일 먼저 들려 줄게”라고 아내와 딸을 향한 마음도 전했다.
그러면서 “얘들아, 나는 이제 아버지로 살아간다”는 글과 함께 ‘#애비와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비와이는 지난 2020년 8년간 교제하던 여자친구와 결혼했다. 비와이의 아내는 교회에서 만난 일반인으로, 비와이가 첫눈에 반해 4개월간 짝사랑을 했다고도 밝힌 바 있다. 결혼 당시 비와이는 “늘 여러분에게 제 인생에서 하나님에게 받은 가장 큰 축복을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긴다”며 “저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평생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동반자를 20살 무렵에 만나 8년의 교제 끝에 하나님의 가정을 꾸리고 싶어 군 입대 전 사랑의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 결혼 직후엔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맞설 수 있나니 세 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라는 전도사 4장 12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을 지으신 이가 본래 그들을 남자와 여자로 지으시고 말씀하시기를 그러므로 사람이 그 부모를 떠나서 아내에게 합하여 그 둘이 한 몸이 될지니라 하신 것을 읽지 못하였느냐 그런즉 이제 둘이 아니요 한 몸이니 그러므로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나누지 못할지니라 하시니”라는 마태복음 19장 4~6절과 함께, “내 인생에서 가장 떨리고 설렘 가득한 날이었다. 너무 행복하다. 축하해주고 축복해 준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편 비와이는 2014년 싱글 앨범 ‘Waltz(왈츠)’로 데뷔, 2015년 EP ‘Time Travel’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알렸으며, Mnet ‘쇼미더머니5’에 참가하여 우승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비와이는 2021년,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진해 해군교육사령부에 입소해 5주간의 군사훈련 후 해양경찰청 의무경찰로 병역 의무를 이행하는 중이다. 전역 예정일은 오는 4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