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매스콰이어-하모나이즈-이퀄, ‘싱포골드’ TOP3 콘서트 개최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인피니스 제공

ⓒ인피니스 제공

인피니스가 헤리티지 매스콰이어(Heritage Mass Choir)가 참여하는 SBS ‘싱포골드’ TOP3 콘서트가 2월 25일 개최된다.

헤리티지 매스콰이어는 지난 2022년 연말 퍼포먼스 합창단 서바이벌 프로그램 SBS ‘싱포골드’에서 우승하고 스페인에서 열린 세계 합창 월드컵(The World Choral Cup 2022)에 출전해 팝&재즈&가스펠 부문 2위와 왕중왕전까지 진출하며, 그들의 실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2월 25일 세종대 대양홀(서울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에서 오후 3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2023 싱포골드 콘서트 - 서울’는, 우승팀인 블랙가스펠 합창단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 아카펠라 그룹 이퀄이 함께한다.

앞서 헤리티지 매스콰이어는 인피니스와의 인터뷰에서 “오는 2월말에 ‘2023 싱포골드 콘서트’란 이름으로 방송에 함께했던 다른 합창단들과 공연이 예정돼 있고, 현재 열심히 준비 중에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헤리티지 매스콰이어는 “늘 대단한 목표를 세우고 목표대로 나가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아마 앞으로도 저희가 목표를 세우고 움직이는 일이 많지는 않을 것 같다. 귀찮아서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어떻게 인도하시는지 경험하는 일이 너무 즐겁고 감격스럽다는 걸 잘 알게 돼서”라며 “대신 이것은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다. 헤리티지 매스콰이어는 앞으로도 계속 끊임없이 도전하는 팀이 될 것이다. 그 도전을 통해 세상에 하고 싶은 얘기도 마음껏 할 것이고, 도전을 통해 일하시고 영광을 드러내시는 하나님을 변함없이, 꾸준하게, 하지만 늘 새롭게 찬양할 것이라는 건 분명히 얘기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노화 회춘 불로초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아기 역변 정변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질문을 바꿀 때”

작은 세포 통해 큰 인생 배운다 어떻게 하면 나이 들지 않을까? 벗어나 건설적 질문 던질 차례 세포처럼 나이 들 수 있다면 김영웅 | 생각의힘 | 260쪽 | 18,800원 “늙는 게 아니라, 성숙…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대선을 위한 기도회’

감리교 3개 단체, ‘자유민주 수호 대통령 선출’ 위한 기도회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감바연), 감리회거룩성회복협의회(감거협),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웨성본)가 4월 21일부터 오는 6월 3일 조기 대통령 선거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 감리회 본부 앞에서 ‘대선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기도회…

CECD연구소

“성경 암송, 말씀으로 자녀 양육하는 가장 좋은 길”

오감으로 습득 성경 파노라마 교리 알려주는 소요리문답도 5개월 만에 500여 구절 암송 어린이 위주이지만 어른들도 사복음서 중심 한국형 쉐마교육 ‘쉐마 성경암송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

“수고에 늘 빚진 마음”… 감리교 서울연회, 해외 선교사들 위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감독 이광호 목사)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꽃재교회에서 해외 선교사들을 초청해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연회가 주관하고 꽃재교회(담임 김성복 감독)가 장소와 실무를 맡아 진행했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