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모집, 서울‧도쿄‧오사카 등에서 진행
“최대 미전도 종족, 우리 곁에 있어”
캠퍼스 선교단체 AM 선교회(이하 AM)가 일본선교에 관심 있는 청년들을 위한 비전캠프를 개최한다. AM은 청년들의 영적 성장을 돕고, 성경공부를 통해 기독교 제자도의 핵심 가치를 배워 미래의 그리스도인 지도자를 양성하는 청년선교회다.
세계에서 가장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나라 중 하나인 일본은, 한국보다 복음이 먼저 전파됐지만 크리스천은 전체 인구의 1% 정도에 불과하다.
주최측은 “한국의 수많은 크리스천들이 미전도종족(Unreached People Group)을 찾아서 동남아시아나 중국, 또는 멀리 아프리카까지 선교를 떠나지만, 정작 우리와 가장 가까운 곳인 일본에 1억 명이 넘는 영혼들이 복음을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
이에 AM 선교회(Apostolos Missions Korea, www.amkorea.org)는 “은혜로운 선교대회 참가를 비롯해, 일본 현지 선교 현장을 방문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일본을 향하고 있는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비전캠프를 준비하고 있다”며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을 초대한다”고 했다.
비전캠프 일정은 △선교대회가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강원도 OAPC 수양관에서 △일본선교 관련 기본 교육이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AM센터에서 △일본 현지 탐방 및 선교 체험은 오는 8월 21일부터 28일까지 일본 현지 선교지(도쿄-오사카 등)에서 진행되며,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다.
한편 제1회 일본선교 비전캠프 모집 기간은 지난 7월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다. 일본선교에 관심 있는 청년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1만 원(선교대회 참가비 포함, 일본 현지 탐방 비용은 별도)이다.
신청 https://bit.ly/44EuOeu
문의 010-7455-5787 / samuel2obe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