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 선교회, 제1회 일본선교 비전캠프 개최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29일까지 모집, 서울‧도쿄‧오사카 등에서 진행

▲캠퍼스 선교단체 AM선교회(이하 AM)가 일본선교에 관심 있는 청년들을 위한 비전캠프를 개최한다.

▲캠퍼스 선교단체 AM선교회(이하 AM)가 일본선교에 관심 있는 청년들을 위한 비전캠프를 개최한다.

“최대 미전도 종족, 우리 곁에 있어”

캠퍼스 선교단체 AM 선교회(이하 AM)가 일본선교에 관심 있는 청년들을 위한 비전캠프를 개최한다. AM은 청년들의 영적 성장을 돕고, 성경공부를 통해 기독교 제자도의 핵심 가치를 배워 미래의 그리스도인 지도자를 양성하는 청년선교회다.

세계에서 가장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나라 중 하나인 일본은, 한국보다 복음이 먼저 전파됐지만 크리스천은 전체 인구의 1% 정도에 불과하다.

주최측은 “한국의 수많은 크리스천들이 미전도종족(Unreached People Group)을 찾아서 동남아시아나 중국, 또는 멀리 아프리카까지 선교를 떠나지만, 정작 우리와 가장 가까운 곳인 일본에 1억 명이 넘는 영혼들이 복음을 기다리고 있다”고 했다.

이에 AM 선교회(Apostolos Missions Korea, www.amkorea.org)는 “은혜로운 선교대회 참가를 비롯해, 일본 현지 선교 현장을 방문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일본을 향하고 있는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비전캠프를 준비하고 있다”며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을 초대한다”고 했다.

비전캠프 일정은 △선교대회가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강원도 OAPC 수양관에서 △일본선교 관련 기본 교육이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AM센터에서 △일본 현지 탐방 및 선교 체험은 오는 8월 21일부터 28일까지 일본 현지 선교지(도쿄-오사카 등)에서 진행되며,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다.

한편 제1회 일본선교 비전캠프 모집 기간은 지난 7월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다. 일본선교에 관심 있는 청년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11만 원(선교대회 참가비 포함, 일본 현지 탐방 비용은 별도)이다.

신청 https://bit.ly/44EuOeu
문의 010-7455-5787 / samuel2obey@gmail.com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감독회장 이취임식

[기감 최종] 김정석 신임 감독회장 “복음으로 미래 열 것”

김정석 목사(광림교회)가 기독교대한감리회(감리교) 신임 감독회장에 취임했다. 김 신임 감독회장은 취임사에서 “오직 복음의 능력으로 도전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감리교 제36회 총회 감독회장 및 감독 이‧취임식이 31일 오후 2시…

이성경

배우 이성경 “코로나 때 텅 빈 예배당서 찬양했는데…”

첫날 문화공연을 위해 배우 이성경 자매가 나와 ‘내 길 더 잘 아시니’를 불렀다. 이후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성경 자매”라고 자신을 소개한 그는 “처음 이 자리에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을 때가 떠오른다”며 “코로나 때였다. 이 큰 예배당이 비어…

프랜차이즈 가마치통닭의 (주)티지와이 회장 김재곤 장로

가마치통닭 김재곤 대표 “‘원망’ 대신 ‘감사’ 택했더니… 선물받은 ‘기적의 삶’”

중학생 때 부모 잃고 소년가장 전락 힘겹게 꿈 키우다 누명 써 구치소행 우연히 읽은 성경 속 ‘용서’ 구절에 용서 실천 후 평안 얻고 신앙 시작 그 어떤 분야보다 경쟁이 치열한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 가마치통닭은 바로 이곳에 2016년 불쑥 뛰어들어…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포럼

정치인들 “교회가 차별금지법 문제점 적극 알려야”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에서는 국회의원들과 목회자들의 인사와 축사, 격려사, 그리고 성명서 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국민 대다수 보편적 인권을 무시하고, 소수인권을 앞세우며 기독…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 일부 야당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 포럼

“고민정·김성회·천하람 의원, 기독교 혐오한 것”

일부 야당 의원들이 앞장서고 있는 차별금지법 제정 움직임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소수 인권을 앞세워 기독교를 능멸하는 일부 야당 의원들의 사퇴를 촉구하는 ‘보편적 인권과 차별금지법’ 전문가포럼이 11월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회 도서관 강당에서 …

탈북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

“중국 정부, 양심 있다면 탈북민들 증언 외면 못할 것”

‘중국 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0월 3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송반대 범국민연합’ 주최로 열린 이날 기자회견은 선영재 사무국장 사회로 김정애 공동대표(강제북송진상규명국민운동본부), 전마…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