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케이팝센터 김인덕 회장 취임 감사예배

송경호 기자  7twins@naver.com   |  

“K팝이 최고의 전도 도구로 쓰임받도록 노력할 것”

▲한장총 천환 상임회장(왼쪽)이 월드케이팝센터 김인덕 회장에게 축하의 뜻을 담아 꽃다발을 건네고 있다.

▲한장총 천환 상임회장(왼쪽)이 월드케이팝센터 김인덕 회장에게 축하의 뜻을 담아 꽃다발을 건네고 있다.

▲월드케이팝센터 김인덕 회장 취임 감사예배가 진행되고 있다.

▲월드케이팝센터 김인덕 회장 취임 감사예배가 진행되고 있다.

K팝의 발전과 보급을 위해 힘쓰고 있는 월드케이팝센터가 8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소재한 월드케이팝센터 미래홀에서 회장 김인덕 집사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김인덕 회장은 “대한민국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나라이고, 이 나라의 국격도 하나님께서 전도를 위해 높여 주셨다”며 “K팝으로 전도하면 전도가 쉽다. 이 K팝이 전도에 있어 최고의 도구로 쓰임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 회장은 “하나님께서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오늘 이 자리에 부르셨다”며 “앞으로 제가 하나님의 일을 함에 있어 여러분 모두가 증인이자 원동력이 되어 달라”고 했다.

카스텔로716 대표 장동일 집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에서 설교를 전한 천환 목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 상임회장)는 “김 회장이 우리 조국과 아시와 세계를 위해 새 일을 맡게 돼 감사하다”며 “많은 목회자들이 어려운 목회 환경으로 인해 좌절하고, 전 세계 젊은이들과 다음 세대가 희망을 찾지 못해 힘들어하고, 저출산으로 국가가 존폐 위기에 있는 이 때에, 하나님께서 이곳에서 김 회장을 통해 당신의 뜻을 이뤄 가실 것”이라고 축복했다.

격려사를 전한 안민 장로(고신대 전 총장)는 “오늘 이 시대에 다음 세대에게 신앙을 계승하는 데 있어 제일 중요한 것이 문화”라며 “이 귀한 사명을 맡을 때에, 하나님의 부르심의 뜻을 생각하며 말씀 앞에 바르게 서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한편 이날 월드케이팝센터 박성진 대표가 케이팝의 현황과 월드케이팝센터의 주요 활동에 대해 소개하고, 예배 후에는 내빈들과 함께 센터를 둘러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정우성

“나경원 의원, 정우성 혼외자 논란에 생활동반자법 주장?”

동성 간 결합 문호만 열어줄 것 아이에겐 ‘결혼한 가정’ 필요해 시류 영합 치고 빠지기 식 입법 배우 정우성 씨 혼외자 출산 논란에 대해 저출산고령화사회부위원장을 지낸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비혼 출산 아이 보호 차원의 ‘등록동거혼제’ 도입을 주장…

정년이

<정년이>: 한국형 페미니즘과 폐쇄적 여성우위, 그리고 동덕여대 사태

는 웹툰 원작의 tvN 12부작 드라마로 1950년대 한국전쟁 후 유행했던 여성들만의 창극인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천재 소리꾼’ 정년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윤정년(김태리)을 비롯해 허영서(신예은), 강소복(라미란), 문옥경(정은채)…

개혁신학포럼

개혁교회, 성경적 이주민 선교 어떻게 할 것인가

개혁신학포럼 제25차 정기세미나가 11월 30일 서울 동대문구 서울은혜교회 교육관에서 개최됐다. ‘개혁교회와 다문화사회’를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는 개회예배 후 최더함 박사(마스터스세미너리 책임교수)가 ‘다문화사회와 개혁교회의 사명과 역할’, 김은홍 …

한가협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 1,005명… 전년보다 5.7% 감소

남성이 89.9%, 20-30대 64.1% 감염 경로 99.6% ‘성적 접촉’ 男 56.7%가 ‘동성 간 성접촉’ 마약 주사기 공동사용 0.4%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자가 1천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가 질병관리청이 발…

샬롬나비

“한미 동맹 인정하면서, 그 산파 ‘이승만·기독교’ 부정하는 건 문제”

제29회 샬롬나비 학술대회가 ‘한미동맹 70주년과 한국 기독교’라는 주제로 11월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온누리교회 화평홀에서 개최됐다. 2부 주제발표회에서는 김영한 상임대표(기독교학술원 원장)가 ‘이승만의 기독교 정신과 건국, 한미동맹’을 주제로 강연…

통일비전캠프

“물 들어와야 노 젓는다? 통일과 북한선교, 미리 준비합시다”

북한 열리지 않는다 손 놓지 말고 복음통일 믿고 깨어 기도 필요해 주어진 시대적 부르심 반응해야 통일, 예기치 않은 때 오게 될 것 다음 세대, 통일 대한민국 살 것 이번 캠프, 새로운 역사 ‘트리거’ 비전캠프, 하나의 꿈 갖는 과정 치유, 평화, 하나 됨 사…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