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든든한교회, 9월 17일 배영만 전도사 초청 간증집회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사)기독문화선교회와 협력

▲배영만 전도사.

▲배영만 전도사.

든든한교회(손충만 목사)는 다음달 17일 오후 7시 30분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교회 본당에서 코미디언 겸 배우 배영만 전도사 초청 간증집회를 연다.

배 전도사는 1983년 MBC 개그콘서트에 입상하며 연예계에 진출했으며, ‘참 나~ 왜 그러냐고요’, ‘맞다고요’, ‘아니라고요’, ‘알았다고요’ 등 여러 유행어로 인기를 끌었다.

그는 ‘일요일 밤의 대행진’, ‘청춘 만만세’, ‘야인시대’, ‘장길산’ 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 걸렸네’에서 마을버스 운전기사 역을 맡아 연기자로도 이름을 알렸다.

후두암으로 죽을 고비를 넘긴 그는 아내의 전도를 받아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했고, 아세아연합신학대(ACTS) 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했다.

이번 간증집회는 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 대표 서정형)가 협력하고 있다.

기독문화선교회는 故 황수관 박사가 생전 강조했던 웃음과 행복한 삶을 위해 영성개발과 힐링, 전도 등을 주제로 전국교회와 선교단체를 다니며 집회를 열고 있다.

신바람힐링의 강사로는 김숙희 목사, 강형구 목사, 윤항기 목사, 김기남 목사, 리종기 목사, 정규재 목사, 연제국 목사, 백윤영 목사, 윤태현 목사, 서화평 목사, 김만주 목사, 원명국 목사, 배영만 전도사, 정현서 장로, 두상달 장로, 한인수 장로, 이종근 장로, 서수남 장로, 홍수환 장로, 이왕재 집사, 이덕환 집사, 김영실 교수, 서유택 집사, 태진아 집사, 이용식 집사, 권영찬 집사, 김민정 권사, 옥희 권사 등이 활동하고 있으며, 후원이사로 박주영 목사와 이희철 장로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