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자이언제이, 고액후원자 모임 ‘탑리더스’ 위촉돼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은 지난 22일 크리에이티브디렉터와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자이언제이(ZionJ/정시온 작가)의 탑리더스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홀트아동복지회 고액후원자 모임 ‘탑리더스(TOP LEADERS)’는 기부와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후원자 모임이다.

탑리더스 65번째 신규 위원으로 위촉된 자이언제이는 2017년부터 소외된 이웃을 위한 후원을 실천해 왔을 뿐만 아니라 2023년에는 자립준비청년의 명예멘토로 위촉되는 등 적극적으로 활동했다.

자이언제이의 탑리더스 위촉식은 평소 ‘사랑을 행동으로’의 신념을 실천하며 자립준비청년, 한부모가정, 긴급지원이 필요한 위기가정 아동과 가족을 돕기 위한 그의 선한 영향력이 다시 한 번 확인된 자리여서 더욱 뜻깊었다.

자이언제이는 “평소 작품 활동을 할 때 하나님과 협업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준비하는데, 홀트아동복지회와의 인연도 그렇게 시작되었다”며 “자립준비청년의 명예멘토 위촉 및 한부모가정을 위한 후원에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 후원과 기부에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 신미숙 회장은 “후원자이자 자립준비청년의 멘토로서 맺은 자이언제이 위원과의 인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탑리더스 위촉을 계기로 더 많은 사람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선한 영향력을 펼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한국의 전쟁고아를 기독교 정신으로 양육하고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부부의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홀트아동복지회는 가정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고, 홀로 아이를 키우는 한부모와 위기상황에 놓인 가족을 지켜주고, 보호가 필요한 중증장애인과 시설 퇴소 후 자립을 준비하는 청소년, 해외빈곤아동에게 가족이 되어주는 아동중심의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하화교회의 산불로 인한 화재 전후 모습

120년 된 교회도 불탔다… 산불 피해 확산

예장 통합 소속 하화교회(담임 김진웅 목사)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전소됐다. 1904년 설립돼 약 120년의 역사를 가진 이 교회는 건물 전체가 불에 타 큰 피해를 입었다.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이 교회는 이 지역 산불 발생 나흘째인 3월 25일 강풍…

하화교회

예배당·사택 잃은 교회들… 산불 피해에 긴급 기도 요청

경북 지역을 휩쓸고 있는 대형 산불과 관련해,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잇따라 목회서신을 발표하며 전 교회와 성도에게 긴급 구호와 중보기도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고 나섰다. 특히 피해가 집중된 지역의 일부 교회들은 예배당과 사택이 전소되는 등 실질적인 …

세이브코리아

“현 상황 분노 않으면, 거짓에 속는 국민 될 수밖에”

세이브코리아, 성금 2억 기탁 손현보·전한길 등은 울산으로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 개최 매주 토요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세이브코리아)가 3월 29일에는 특히 영남권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발생한 산불의 …

이 기사는 논쟁중

WEA 서울총회 개최반대연합회

“WEA 지도자들, 시간 흐를수록 다원주의로”

2025 WEA 서울총회개최반대연합회 기자회견이 3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예장 합동 총회회관 로비에서 개최됐다. 연합회장 맹연환 목사는 “총회 안에서도 WEA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