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최근 리듬파워 보이비(Boi B)의 팬이 스타의 생일(9월 4일)을 기념해 ‘특별한 후원’인 ‘팬덤 후원’에 참여했다고 알렸다.
홀트아동복지회의 ‘특별한 후원’은 생일, 첫돌, 결혼, 팬덤 등 나만의 기념일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념일 캠페인으로, 최근 자신이 사랑하는 스타의 특별한 날에 후원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팬들이 점차 늘고 있다.
리듬파워는 고교 동창생인 보이비(Boi B), 지구인, 행주로 결성된 힙합그룹으로, 2010년에 데뷔했다. 리듬파워 멤버 보이비는 ‘고등래퍼2, 3’에서 멘토로 활동했으며, 행주는 ‘쇼미더머니 시즌6’에서 우승하는 등 멤버들마다 개성 넘치는 끼로 다양한 활약상을 보여 줬다. 현재 리듬파워는 OBS 라디오에서 DJ로 활동 중이다.
이번 리듬파워 보이비 팬이 전달한 후원금은 홀트아동복지회가 돕고 있는 미혼한부모가정의 자립교육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한국의 전쟁고아를 기독교 정신으로 양육하고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 준 해리 홀트 부부의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홀트아동복지회는 가정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고, 홀로 아이를 키우는 한부모와 위기상황에 놓인 가족을 지켜주고, 보호가 필요한 중증장애인과 시설 퇴소 후 자립을 준비하는 청소년, 해외빈곤아동에게 가족이 되어주는, 아동중심의 사회복지를 실천하는 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