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지도자들 위한’ 십대지기학교, 10월 16일부터 7주간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원웨이 은혜교회 송도캠퍼스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십대지기’가 주최하는 십대지기학교가 오는 10월 16일부터 11월 27일까지 7주간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에 인천대 인근 원웨이 은혜교회 송도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는 다음세대를 섬기는 이들이 필요로 하는 주제인 다음세대 이해와 사역(이기영 목사), 세계관교육(유경상 교수), 성경적 성교육(최경화 대표), 미디어 교육(이수인 교수), 다음세대 가정사역(신승범 교수), 다음세대 연간 기획(김기룡 목사) 등이 준비돼 있다.

주최측은 “이번 십대지기학교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미디어의 홍수에 휩쓸려 중심을 잃어버린 채 세상의 자녀와 별반 다를 바 없이 살아가는 것을 우려하는 교역자, 교사, 학부모 등 다음세대 지도자들이,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해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성과 미디어를 분별할 수 있도록 지혜를 제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십대지기학교를 개최하는 인천십대지기는 이기영 목사가 대표로 섬기고 있는 청소년사역단체로, 2014년부터 대표를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이 자비량으로 섬기고 있다. 매해 십대지기학교는 후원동역교회와 후원동역자들의 섬기고 있으며, 올해 여덟 번째를 앞두고 있다.

이기영 대표는 “십대지기학교를 포함한 인천십대지기의 모든 사역이 행사가 아닌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예배로 드려지기를 바라며, 인천십대지기 사역을 준비하고 진행하고 있다. 다음세대를 섬기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 지혜와 힘과 소망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과거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과거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 십대지기학교.

▲인천 십대지기학교.

▲인천 십대지기학교.

▲인천 십대지기학교.

신청 방법: https://forms.gle/G4RmpoYoEZGXF4Xu6(구글 폼 작성)

- 일시: 2023년 2023년 10월 16일부터 11월 27일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 장소: 원웨이 은혜교회 송도캠퍼스(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58 송도타임스페이스 B동 9층)
- 등록비: 50,000원(부분 등록 가능)
- 문의: 010-9472-0422
- 7주 오픈 집회는 무료로 참석 가능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