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교회답게, 성도를 성도답게 만드는 플랫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교회의 본질인 ‘복음 전파’를 고수하며 오히려 더 성장한 한성교회가 ‘제5차 행축 아카데미’를 연다.
15년 전 한성교회에 부임한 도원욱 목사는 “행복한 사람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치를 내걸고 ‘행복한 사람들의 축제’인 ‘행축’을 매년 2차례 개최하며 건전한 성장을 이뤘다.
도원욱 목사와 부교역자팀은 변화를 갈망하는 목회자들을 돕기 위해 ‘행축’을 체계적 시스템으로 만들었다.
도원욱 목사는 “행축은 단순한 프로그램이나 전도법이 아니라, ‘교회를 교회답게, 성도를 성도답게’ 만드는 철학이 담긴 플랫폼”이라며 “한국교회와 이를 공유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또 “변화를 갈망하는 목회자들에게 길을 밝혀주는 빛이 되길 소망한다”고 했다.
실제로 행축 아카데미에 참여했던 목회자들은 ‘행축’을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자료들을 한성교회로부터 공급받아 배가부흥의 은혜를 경험하고 있다.
이번 5차 행축아카데미는 10월 30일(월)부터 11월 1일(수)까지 2박3일의 일정으로 한성교회에서 진행되며, ‘행축 철학’, ‘행축 10STEP’, ‘전도설교와 한성교회 예배’, ‘물밑작업 특강’ 등의 강의 세션과 ‘한성교회 전도대 현장 참관’ 등의 실습, ‘10STEP 교회별 적용’ 등 워크숍으로 구성돼 있다.
전문적인 목회 철학 전수를 위해 담임 목회자에 한해서만 신청을 받으며, 면밀한 지원과 개교회 목회 환경에 맞는 행축 시스템 적용을 위해 신청자 중에서 사전 인터뷰를 통해 50명으로 참석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조기마감이 될 수 있기에 빠른 신청이 유리하다.
▶ 온라인 신청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1dSLpVktLpMA6d3AOwa7GVBcUeSLlcFpGarxD4E0WB2c/edit?pli=1
▶ 한성교회 홈페이지
http://www.hansungchurch.com
▶ 행축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www.happymaker.acade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