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휴먼브리지,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 위해 자선행사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월드휴먼브리지
ⓒ월드휴먼브리지

"태어나면서부터 반신마비 증상을 안고 살아가는 소망이를 볼 때면 모든 것이 제 탓인 것 같아 눈물만 흘렸어요. 제 간절한 소원은 소망이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국제구호개발NGO (사)월드휴먼브리지가 희귀난치성 환아와 그 양육자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제10회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 지원을 위한 자선골프대회가 9월 19(화) 오후 경기도 포천시에 위치한 몽베르CC에서 열렸다. 이번 자선행사에는 160여 명이 참석했다.

자선골프대회 참가자들의 후원금은 16명의 환아들에게 각각 300만 원씩 의료비로 지원된다.

대표 김병삼 목사는 “후원자들과 함께하는 자선행사의 후원금이 안타까운 상황에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쓰이는 선순환이 이뤄져서, 꾸준히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며 “행사 진행에 필요한 장소를 비롯해 많은 부분을 꾸준히 후원해 주고 있는몽베르CC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자선행사에는 연예인합창단 ACTS29(단장 이무송) 멤버들이 참석해 축하공연으로 자리를 빛냈다. 국민일보 조민제 회장 등 많은 후원자와 후원사 대표들이 행사에 동참했다.

월드휴먼브리지는 2009년 설립 후 20여 곳의 국내외 지부들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기부 문화의 확산과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중증외상센터

<중증외상센터> 의료팀 집념에서 겹쳐 보이는 기독교 신앙?

박욱주 박사님이 OTT 넷플릭스 시리즈로 호평받고 있는 는 웹툰 및 웹소설 기반 작품으로,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가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지훈(백강혁 역), 추영우(양…

조르주 루오 반 고흐 티모시 슈말츠

깨어진 존재들의 공감에 뿌리내리는 ‘기독교 미학’

하나님 나라 추구 그리스도인 세상 더 잘 알고자 함 필요해 ‘정복하고 다스리라’는 말씀, 샬롬 비전 구현 구체적 행위 피조계 돌보라는 명령 완수 깨어짐 속 빛나는 존재 발견 기독교 미학의 특징 중 하나는 ‘이상화된 미’를 고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크…

김조한

가수 김조한, 시편 프로젝트 동참 ‘10편: 그 이름을 부릅니다’

R&B 대디 김조한 ‘첫 작업’ 감격 “이 곡은 내 자식 같은 노래” 가수 김조한 씨가 지난 1월 3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 이름을 부릅니다’를 발표했다. 신곡 ‘그 이름을 부릅니다’는 시편 10편 메시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색다른 멜로디와 …

그라운드C

‘제2의 전한길’ 그라운드C, 세이브코리아 부산 강연에서 시대를 흔들다

강연에서 대중을 몰입시키는 능력은 단순한 말솜씨를 넘어선다. 논리적 흐름, 강렬한 메시지, 그리고 감정적 결집을 이끄는 힘—이 모든 요소가 결합될 때, 연설은 단순한 정보 전달이 아닌 ‘대중을 움직이는 힘’으로 작용한다. 필자는 평소 그라운드C(김성원)…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전국 각지서 일어난 수십만 국민들 “탄핵반대·자유수호”

윤석열 대통령이 기소된 후 맞은 첫 주말인 1일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네 번째 집회가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과 부산역광장 등 전국 11개 지역에서 동시에 열렸다. 탄핵 반대와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외치는 수십만의 성도들과 시민들이 결집했으며, …

전한길

전한길 강사가 고발한 ‘불의한 헌법재판관들’의 실체

대한민국 사법부는 국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운영돼야 한다. 특히 헌법재판소는 국가의 최고 법률기관으로서 국민과 국가를 보호하는 최후의 보루다. 그러나 최근 헌법재판소의 결정들이 정치적 논란을 일으키면서 그 신뢰가 흔들리고 있다. 과연 헌법…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