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전국투어 시작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드림호 Ark의 비밀’ 뮤지컬 넘버 추가

ⓒ히즈쇼
ⓒ히즈쇼

올 여름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 드림호 Ark의 비밀>이 여수에 상륙한다.

히즈쇼는 크리스천 가족들의 ‘뽀통령’으로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성경교육 캐릭터 콘텐츠다. 호기심 많은 꼬마 쭈니를 중심으로 판타지 세계의 프린스킴, 우주선을 조종하는 오탁구, 밤의 지배자 보스와 우리동네 히어로 김치맨과 깍두기맨 등 시공을 초월한 캐릭터들이 한층 더 재미있게 성경의 이야기를 들려 준다.

2016년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1을 시작으로 5만여 명의 관람 신화를 이뤘다. 2018년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를 제작해 다음 세대를 위한 복음을 전했던 제작사 바이블루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을 할 수 없었던 상황에서도 더 나은 컨텐츠 제작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준비하여 시즌2 앙코르를 위한 걸음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시즌1이 복음의 이유라면, 시즌2는 하나님 나라 안에서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히즈쇼는 “우리 모두는 세상이라는 커다란 배에 탑승해서 저마다 꿈을 가지고 살아간다. 모두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경쟁하며 달려가고 있다. 지금 이 때 우리에게 ‘노아의 방주’는 어떤 의미일까? 그 방주가 가지고 있는 비밀을 찾아 두번째 여행을 다시 시작된다”고 했다.

다시 돌아온 시즌2 공연에서는 2018년의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 드림호 Ark의 비밀>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공연된다. 새로운 캐릭터와 뮤지컬 넘버가 추가되는 등 지난 공연보다 더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제작사 바이블루트는 “대다수의 크리스쳔이 함께 모여 마음 놓고 소비할 수 있는 문화컨텐츠에 대한 갈증과 함께 자극적인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들의 홍수 속에서 전국 90만 명의 크리스쳔 어린와 온 가족인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한 문화콘텐츠를 선도할 것”이라며 “삶의 주인공이자 최고의 슈퍼스타가 예수님이라는 진리를 모르는 다음 세대를 위한 그 두 번째 이야기인 <드림호 – Ark의 비밀>은 크리스천뿐만이 아닌 미복음대상 가정과 어린이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복음을 전하며 단순히 기독교 뮤지컬이 아닌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로서 자리 잡기를 기대해 본다”고 했다.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 – Ark의 비밀은 여름 서울 공연을 끝내고, 9월 여수 공연을 시작으로 지방 투어를 시작했다. 10월 광양 공연 이후에 대전 공연을 준비 중에 있으며, 2023년 하반기에 지방 투어를 진행 예정이다. 본 공연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0인 이상 단체 예매시 추가 할인도 진행 중이다(문의 02-764-9102).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하화교회의 산불로 인한 화재 전후 모습

120년 된 교회도 불탔다… 산불 피해 확산

예장 통합 소속 하화교회(담임 김진웅 목사)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전소됐다. 1904년 설립돼 약 120년의 역사를 가진 이 교회는 건물 전체가 불에 타 큰 피해를 입었다.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이 교회는 이 지역 산불 발생 나흘째인 3월 25일 강풍…

하화교회

예배당·사택 잃은 교회들… 산불 피해에 긴급 기도 요청

경북 지역을 휩쓸고 있는 대형 산불과 관련해,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잇따라 목회서신을 발표하며 전 교회와 성도에게 긴급 구호와 중보기도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고 나섰다. 특히 피해가 집중된 지역의 일부 교회들은 예배당과 사택이 전소되는 등 실질적인 …

세이브코리아

“현 상황 분노 않으면, 거짓에 속는 국민 될 수밖에”

세이브코리아, 성금 2억 기탁 손현보·전한길 등은 울산으로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 개최 매주 토요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세이브코리아)가 3월 29일에는 특히 영남권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발생한 산불의 …

이 기사는 논쟁중

WEA 서울총회 개최반대연합회

“WEA 지도자들, 시간 흐를수록 다원주의로”

2025 WEA 서울총회개최반대연합회 기자회견이 3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예장 합동 총회회관 로비에서 개최됐다. 연합회장 맹연환 목사는 “총회 안에서도 WEA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