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진 작가 그림과 다온캘리 캘리그라피 수록된 기성 카렌다도 출시
영혼 구원을 위해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목회자와 교회들을 묵묵히 응원해 온 (주)창대(대표이사 송성필)가 전도지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2023년 3월 봄부터 전도지 무료 나눔 행사를 해 온 창대는 “초기에 예정했던 1,600개 교회에서 3,200개 교회로 대상을 확대해 이를 진행한다”며 관련 소식을 전했다.
창대 측은 “우리는 ‘나를 따라오라 내가 너희를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하시니’(마 4:19)라는 말씀처럼 어부에서 제자로, 평범한 인쇄사를 주보사로 바꾸신 주님의 능력이 다시 이곳에 임하시기를 소망하며, 교회와 목회자분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이번 전도지는 ‘그런즉 심는 이나 물 주는 이는 아무것도 아니로되 오직 자라게 하시는 이는 하나님뿐이니라’(고전 3:7) 말씀에 힘입어 전도에 보탬이 되고자 제작한 것”이라며 “3,200개 교회에 전도의 불을 지피고 활활 타올라 부흥하는 그날까지 교회와 목회자님에게 힘이 되어 드릴 것을 하나님 앞에 약속한다”고 했다.
또 창대는 2024년도 카렌다를 기성과 맞춤으로 출시했다. 유명 그림 작가인 오진 작가의 그림 13종을 메인으로 한 카렌다와 다온캘리의 캘리그라피가 수록된 고급스러운 카렌다를 기성으로 제작했으며, 창대 홈페이지에서 이를 포함한 기성 카렌다 8종과 제작 카렌다 10종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연말연시를 맞이해 아쉽지만 은혜롭게 한 해를 잘 보내고 하나님 말씀으로 은혜와 축복이 가득한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말씀카드 10종을 제작해 홈페이지에 게시했다.
창대 측은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욥 8:7) 말씀처럼 하나님께서 더 나은 미래를 열어주시길 바란다”며 “모든 교회가 부흥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일하는, 그리고 기도하는 창대가 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