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종진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https://images.christiantoday.co.kr/data/images/full/360129/goodtv.jpg)
GOODTV부흥사협의회(대표회장 김용희 목사, 사무총장 김순희 목사)는 지난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인천 남동구 만수동 꿈이있는교회(담임 김용희 목사)에서 인천광역시성시화성령충만대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회에서는 총사업본부장 이광호 목사(아름다운교회), 사무총장 김순희 목사(기쁨의교회)의 사회로 첫째 날부터 은혜로운 말씀이 선포됐다. 아울러 인천지역 교회들이 성령충만을 받아 지역복음화를 앞당길 수 있도록 기도했다.
첫째 날 집회에서 강사인 허상회 목사(뉴욕지회장, 뉴저지성도교회)는 ‘칭찬받는 사람들’(행 6:1∼7)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초대교회 일곱 집사들처럼 칭찬받는 사람은 믿음과 성령과 지혜가 충만한 사람이다.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의 부흥을 위해 헌신하는 칭찬받는 성도가 되길 축원한다”고 전했다.
대표총재 피종진 목사(남서울중앙교회)는 ‘성령으로 시작하라’(갈 5:26)는 제목의 메시지에서 “열심으로 부지런히 주를 섬기는 것이 성령으로 열매 맺는 길”이라며 “꿈이있는교회를 통하여 인천광역시 성시화를 이루어 달라”고 당부했다.
대표회장 김용희 목사(꿈이있는교회)는 이번 집회와 관련 “매시간 은혜의 말씀을 전해 주신 강사님들께 감사드린다. 이번 성회를 통해 하나님의 큰일을 기대한다. 20년 동안 목동 성전시대를 마감하고 이곳 인천 만수동 성전시대를 열어 이곳에 온 지 1년 만에 새신자 10여 가정이 전도돼, 목동 성도들과 함께 인천 지역에서 성장하고 있다. 현재 본당 확장공사를 진행 중인데, 내년부터는 연 4회 성회를 가질 예정이다. GOODTV부흥사협의회 좋은 강사들과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일궈나갈 것을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성회에서는 피종진 목사(대표총재 남서울중앙교회), 이정근 목사(새만남순복음교회), 성권상 목사(증경회장 행복한교회), 이평찬 목사(우리교회좋은교회) 등이 은혜의 말씀을 전했다.
아울러 이음선교단(단장 김애영), 브라가예술선교단, 케로빔선교단, 헵시바선교단 등이 워십과 은혜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https://images.christiantoday.co.kr/data/images/full/360130/goodtv.jpg)
GOODTV부흥사협의회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전남 장성의 남경산기도원(원장 김대성 목사)에서 축복성회를 가질 예정이며, 오는 11월에 미동부지역 및 캐나다에서 성회를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