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맘스페스타 플리마켓’에서 “지금, 매순간이 선물”

김신의 기자  sukim@chtoday.co.kr   |  

▲‘MOM’s FESTA 플리마켓’ 기념사진. ⓒ홀트아동복지회

▲‘MOM’s FESTA 플리마켓’ 기념사진.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최근 한부모의 자립역량을 돕기 위한 ‘MOM’s FESTA 플리마켓’을 성황리에 마쳤다.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하고 롯데GRS, 롯데지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이 후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 ‘MOM’s FESTA 플리마켓’은 롯데몰 김포공항점 썬큰광장 및 롯데몰 입구에서 진행됐으며, 한부모 셀러 25명, 이웃셀러 10명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수제품을 판매했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캐논코리아, 롯데GRS, 세븐일레븐이 팝업스토어로 참여해 사은품 증정과 무료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물품 판매 후 수익금을 기부해 더욱 풍성하고 알찬 축제의 장이 됐다.

특히 이날 한부모 셀러를 응원하기 위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 홀트아동복지회 션 홍보대사는, 15년간 이어진 홀트와의 인연을 소개하며 ‘지금, 매순간이 선물이다’라는 주제로 행복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삶이 예배가 되길 바라며 예배가 나의 삶이 되길 바란다”는 글을 게시하기도 했다.

롯데GRS 경영지원부문 김치만 부문장은 격려사를 통해 “롯데GRS는 2016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의 한부모를 돕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며 “오늘 참석한 한부모 셀러들에게 보람된 하루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한부모들을 응원하고 후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홀트아동복지회 신미숙 회장은 “한부모 셀러들이 직접 제작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서, 시장의 트렌드와 수요자의 기호 파악은 물론 소득 창출과 판로 개척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에 함께해 주신 롯데지주, 롯데GRS, 롯데백화점의 후원에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하화교회의 산불로 인한 화재 전후 모습

120년 된 교회도 불탔다… 산불 피해 확산

예장 통합 소속 하화교회(담임 김진웅 목사)가 최근 발생한 산불로 전소됐다. 1904년 설립돼 약 120년의 역사를 가진 이 교회는 건물 전체가 불에 타 큰 피해를 입었다. 경상북도 의성군 단촌면 하화1리에 위치한 이 교회는 이 지역 산불 발생 나흘째인 3월 25일 강풍…

하화교회

예배당·사택 잃은 교회들… 산불 피해에 긴급 기도 요청

경북 지역을 휩쓸고 있는 대형 산불과 관련해,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잇따라 목회서신을 발표하며 전 교회와 성도에게 긴급 구호와 중보기도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하고 나섰다. 특히 피해가 집중된 지역의 일부 교회들은 예배당과 사택이 전소되는 등 실질적인 …

세이브코리아

“현 상황 분노 않으면, 거짓에 속는 국민 될 수밖에”

세이브코리아, 성금 2억 기탁 손현보·전한길 등은 울산으로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 개최 매주 토요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이하 세이브코리아)가 3월 29일에는 특히 영남권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발생한 산불의 …

이 기사는 논쟁중

WEA 서울총회 개최반대연합회

“WEA 지도자들, 시간 흐를수록 다원주의로”

2025 WEA 서울총회개최반대연합회 기자회견이 3월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예장 합동 총회회관 로비에서 개최됐다. 연합회장 맹연환 목사는 “총회 안에서도 WEA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시는 분…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