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이너스, 초대교회 치유학교 개최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목회자반과 평신도반 나눠 6주간 진행

▲9월 16~17일 장충체육관 말씀치유대성회 현장 모습. ⓒ라이트이너스  제공
▲9월 16~17일 장충체육관 말씀치유대성회 현장 모습. ⓒ라이트이너스 제공

▲9월 16~17일 장충체육관 말씀치유대성회 현장 모습. ⓒ라이트이너스 제공

▲9월 16~17일 장충체육관 말씀치유대성회 현장 모습. ⓒ라이트이너스 제공

마지막 때에 초대교회를 재현하는 선교단체 라이트이너스가 서울 강남에서 초대교회 치유학교를 6주간의 과정으로 개강한다.

라이트이너스는 브라질의 교단 세계선교초대교회 원준상 선교사의 치유학교에서 훈련을 받은 후 주 3회 7시간 영의 기도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몸이 아픈 환우를 위해 내방 및 심방을 해 전심으로 기도하는 단체다.

또한 라이트이너스는 세계적인 치유사역자 원준상 선교사와 함께 올해 9월 5일 서울 강남 L7호텔에서 치유학교 졸업생 모임 ‘홈커밍 데이’를, 9월 13일 서울 삼성동 싹아트센터에서 사역자 특별세미나를 진행했다.

이어 9월 14일 오산리 최자실 기념 금식 기도원에서 로니마카바이 성회에 원준상 선교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9월 16~17일 양일간 장충체육관에서 말씀치유대성회를 진행했다. 해당 집회 참석자 수는 3,000명 이상으로 은혜의 시간을 만들었다.

라이트이너스 정재유 대표는 “이번 초대교회 치유학교는 라이트이너스 내에서 그동안 6번의 수업을 진행한 경험을 토대로 더 실질적이고, 체계화된 수업을 위하여, 분야별 특화된 강사에게 강의를 분배했다. 이번 초대교회 치유학교를 통하여, 하나님의 뜻을 알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큰 권능으로 성경에서 말하는 큰 일과 착한 일을 감당하고, 초대교회를 재현하는 사역자들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고 밝혔다.

초대교회 치유학교는 사도와 선지자들의 터, 성령의 감동과 내주, 성령의 가르침, 하나님의 이름, 큰 일/ 착한 일, 내적 치유, 보상/상급, 첫 언약과 새 언약의 일꾼의 주제를 베이스로 6주간 수업이 진행된다.

이번 라이트이너스 초대교회 치유학교는 강남역 부근에서 11월 20일부터 12월 25일까지 매주 월요일 11~17시 진행되며, 목회자반과 평신도반으로 나뉘어 현재 선착순 모집 중이다.

문의: 010-2626-9188 (라이트이너스)

#라이트이너스 #원준상 #원준상선교사 #초대교회 치유학교 #치유학교 #초대교회사역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