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리그 진학 위한 맞춤형 ‘메릿프렙 홈스테이’ 학생 모집 중

강혜진 기자  eileen@chtoday.co.kr   |  

▲메릿프렙 홈스테이.

▲메릿프렙 홈스테이.

아이비리그 진학을 위한 관리 및 맞춤형 홈스테이 ‘메릿프렙 홈스테이’(meritprep homestay)가 학생들을 모집 중이다.

오랫동안 학생들의 교육을 지도 및 상담해 온 전문인들로 구성된 메릿프렙 홈스테이는 학생들을 성실하게 지도할 뿐 아니라 교육학 석사 및 영양학 전공자들이 학습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건강을 돌본다.

메릿프렙 홈스테이가 위치해 있는 보스턴 근교는 미국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역사가 깊은 조용하고 아름다운 도시다.

또 미국의 전형적인 기독교 가정집으로 학생들이 편안하게 학업을 할 수 있도록 가족처럼 따뜻하게 최선을 다해 보살핀다. 또 가까운 곳에 골프장, 농구장, 테니스장이 위치해 있어 건강한 정신과 함께 체력도 증진할 수 있다.

메릿프렙 측은 “이곳은 단순한 홈스테이가 아니라 학생들의 적성에 맞는 맞춤형 학습 관리를 하고 있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 개개인의 진로를 성실하게 지도하고 상담하며 학생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와 치열한 경쟁 속에 학생들이 자랑스러운 자녀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보살핀다”고 했다.

이메일: meritprep.usa@gmail.com
전화: (857) 347-8411 (담당자 신미아)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정우성

“나경원 의원, 정우성 혼외자 논란에 생활동반자법 주장?”

동성 간 결합 문호만 열어줄 것 아이에겐 ‘결혼한 가정’ 필요해 시류 영합 치고 빠지기 식 입법 배우 정우성 씨 혼외자 출산 논란에 대해 저출산고령화사회부위원장을 지낸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비혼 출산 아이 보호 차원의 ‘등록동거혼제’ 도입을 주장…

정년이

<정년이>: 한국형 페미니즘과 폐쇄적 여성우위, 그리고 동덕여대 사태

는 웹툰 원작의 tvN 12부작 드라마로 1950년대 한국전쟁 후 유행했던 여성들만의 창극인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천재 소리꾼’ 정년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윤정년(김태리)을 비롯해 허영서(신예은), 강소복(라미란), 문옥경(정은채)…

개혁신학포럼

개혁교회, 성경적 이주민 선교 어떻게 할 것인가

개혁신학포럼 제25차 정기세미나가 11월 30일 서울 동대문구 서울은혜교회 교육관에서 개최됐다. ‘개혁교회와 다문화사회’를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는 개회예배 후 최더함 박사(마스터스세미너리 책임교수)가 ‘다문화사회와 개혁교회의 사명과 역할’, 김은홍 …

한가협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 1,005명… 전년보다 5.7% 감소

남성이 89.9%, 20-30대 64.1% 감염 경로 99.6% ‘성적 접촉’ 男 56.7%가 ‘동성 간 성접촉’ 마약 주사기 공동사용 0.4%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자가 1천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가 질병관리청이 발…

샬롬나비

“한미 동맹 인정하면서, 그 산파 ‘이승만·기독교’ 부정하는 건 문제”

제29회 샬롬나비 학술대회가 ‘한미동맹 70주년과 한국 기독교’라는 주제로 11월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온누리교회 화평홀에서 개최됐다. 2부 주제발표회에서는 김영한 상임대표(기독교학술원 원장)가 ‘이승만의 기독교 정신과 건국, 한미동맹’을 주제로 강연…

통일비전캠프

“물 들어와야 노 젓는다? 통일과 북한선교, 미리 준비합시다”

북한 열리지 않는다 손 놓지 말고 복음통일 믿고 깨어 기도 필요해 주어진 시대적 부르심 반응해야 통일, 예기치 않은 때 오게 될 것 다음 세대, 통일 대한민국 살 것 이번 캠프, 새로운 역사 ‘트리거’ 비전캠프, 하나의 꿈 갖는 과정 치유, 평화, 하나 됨 사…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