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5일 경남 양산에서부터 7차례 전국 지역교회 순회
임계점3시간기도운동본부와 한국IT선교회는 15일 경남 양산시 베들레헴교회(담임 이준호 목사)에서 시작해 전남, 인천, 강원, 경기 등 전국 지역교회에서 ‘목회자와 성도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해당 세미나는 교회 사역을 위한 3시간 임계점 기도 및 온라인 전도와 다음세대 기독대안학교 설립 등을 다루며 총 7차례 진행된다. 강사로는 임계점3시간기도운동본부 대표 박종기 목사와 한국IT선교회 대표 신바울 선교사가 나서며, 참석자들에게는 모바일 전도 교재와 방과후 학교로 전도하기 운영 및 설립 관련 PDF 자료가 제공된다.
수많은 기도·영성 집회를 이끌어 온 박종기 목사는 “코로나 이후 적지 않은 교회들이 문을 닫았다. 이를 회복해야 한다”며 “이번 세미나에 많은 기독교인들이 참석해 신앙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아프리카 탄자니아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한 전도법으로 현지 원주민 교회 개척을 성공시킨 신바울 선교사는 국내에 온라인 선교사 1기를 양성하기 위해 아카데미를 개강했다고 전했다.
지역별 강의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세부 일정은 다음과 같다.
△1차 1월 15일(월) 경남 양산시 베들레헴교회(담임 이준호 목사)
△2차 1월 16일(화) 전남 순천시 새로운교회(담임 임정섭 목사)
△3차 1월 18일(목) 대전광역시 중구 RM교회(담임 최베드로 목사)
△4차 1월 22일(월) 인천광역시 계양구 영천교회(담임 이대중 목사)
△5차 1월 23일(화) 강원 양양군 낙산방주교회(담임 최성은 목사)
△6차 1월 25일(목) 경기도 부천시 선한목자기념교회(담임 손선영 목사)
△7차 1월 26일(금) 경기도 구리시 순복음우리네교회(담임 박종기 목사)
문의 : 010-3155-0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