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9일 오전 11시 경기도 고양시 예수인교회에서
한국기독교영풍회 제41대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및 2024 신년하례회가 1월 29일(월) 오전 11시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예수인교회에서 열린다.
대표회장 이·취임식은 진행위원장 및 교육회장인 이진호 목사의 사회, 상임강사단장 허은혜 목사의 기도, 총본부장 여한연 목사의 소개, 제41대 신임 대표회장 송기배 목사의 취임사, 직전회장 배용신 목사 외 각 기관의 취임패 및 각 기관 축하패 증정, 예장 통합 증경총회장 이성희 목사와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이사장 송일현 목사의 권면,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대표총회장 오범열 목사와 한얼산기도원 제2대 원장 이종수 목사의 격려사, 순복음대학원대학교 총장 김서호 목사, 증경회장 정상업 목사, 추수감사교회 김진우 목사의 축사로 진행된다.
이어지는 신년하례회는 대표회장 송기배 목사의 사회로 신년사, 증경회장단 대표회장 이기안 목사와 증경회장단 총무 신선 목사의 신년인사, SBS 악단 김정택 단장의 신년하례회, 사회자의 내빈소개, 선교총무 류은서 목사의 마침기도 및 애찬기도로 진행된다.
신임 대표회장 송기배 목사는 “한국기독교영풍회는 하나님의 성령의 바람이 불게 함으로써 한국교회의 부흥을 주도해 왔다. 특히 증경회장님들의 놀라운 헌신과 수고가 있었다. 그 세월이 오늘 41회기를 맞았다.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리며 먼저 배용신 목사님께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드린다. 지금까지 그래 왔던 것처럼 하나님 앞에 더 열정의 부흥을 주도하도록 하겠다. 마음이 하나되어 역사에 남을 부흥을 이루고 한 알의 밀알의 심정으로 달려갈 것”아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