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기배 목사의 ‘파워관계전도 세미나’가 2월과 3월에도 전국 각지에서 열린다.
송 목사의 세미나는 2월 22일 순천노회(김명석 목사), 2월 27일 아산시온복된교회(강용욱 목사), 3월 5일 포항 성안교회(장야고보 목사), 12일 성주중앙교회(홍성헌 목사), 18-19일 평창새생명교회(허은혜 목사), 21일 순천노회(김명석 목사), 26일 삽교성결교회(이재수 목사)에서 진행된다.
그는 앞서 2월 15일에는 총회서울부흥전도단 정기모임의 강사로 초빙돼 ‘파워관계전도 & 목회자 필수 자격증 과정’을 주제로 전도 특강을 진행했다.
세미나에서는 △아무나 만나 전도하는 방법 △노방에서 전도하는 방법 △사회적 제도 및 상담 스킬을 이용한 전도 방법 △가정에서 전도하는 방법 △어머니(아버지) 대학을 인도하며 전도하는 방법 △학교 및 관광서를 활용해 전도하는 방법 등을 다룬다.
파워관계전도법의 강점은 한 번의 참석만으로도 즉각적인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경제적 여건에 구애받지 않는 전도법, 셀 그룹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법, 관공서 및 학교 등과 유기적인 관계형성법, 개척교회 어머니·아버지학교 개설 등 실제적인 강의로 구성됐다.
송 목사는 “시대마다 전도의 다양한 방법이 있다고 본다. 이 시대에 맞는 전도법, 전문화되고 특화된 미래목회를 준비하는, 실제로 많은 열매들이 있는 여러 가지 전도법을 알려드리고 있다”고 했다.
이어 “파워관계전도법은 단순히 위기의 가정을 구하는 차원이 아닌, 비기독교 가정을 교회로 인도해 복음 안에서 새로운 생명을 얻게 하는 21세형 전도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송기배 목사는 3월 국내 사역을 마치고 31일에는 필리핀에서 세미나를 진행한다.
문의 : 010-6626-5034
송기배 목사 약력
가정사랑학교 대표
한국기독교 전도운동본부 고문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반석교회 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