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알앤비) 가수 범키가 오는 21일 정규 앨범 ‘The Obedient(디 오비디언트)’로 컴백할 예정인 가운데,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범키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1일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들을 통해 범키의 새 정규앨범 ‘디 오비디언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디 오비디언트’는 2016년 범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U-TURN’ 이후 8년만에 발매하는 두 번째 정규 앨범이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은 ‘하나님의 숨결’과 ‘주님 말씀하시면’, ‘내 모습 이대로’다. 또 ‘Way Maker’, ‘하나님의 열심’, ‘공감하시네’,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나의 안에 거하라’, ‘In Christ Alone’, ‘Amazing Grace(Remastered)’까지 총 10개 트랙이 담겼다.
이에 범키는 브랜뉴뮤직의 트랙리스트를 리트윗하며 “저의 첫 번째 워십 앨범이 곧 발매된다”며 “하나님은 선하십니다. 주님,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범키는 2005년 데뷔한 후 2013년 MAMA에서 남자 신인상 후보에 올랐고, ‘미친 연애’와 ‘갖고 놀래’, ‘스페셜 걸’, ‘집이 돼 줄게’ 등의 노래를 히트시키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후 하늘빛 프로젝트 자선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자선행사에 참석 중이며, 위기 청소년을 위해 힘쓰는 비영리민간단체 별을만드는사람들(별만사, 심규보 대표)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이다.